참치어장_몰카_사건
이 항목은 2013년 8월 17일에 있었던 채팅 몰카 사건을 기록한 항목이다!
개요
2013년 8월 16일 채팅에서 기초학씨가 몰래카메라 얘기를 꺼냈다. 대략 어떤 내용이었냐면
- 채팅 도중에 밖에서 무슨 소리가 자꾸 난다. 확인해보고 오겠다.고 말한다.
- 한참이 지나도 오지 않자 다들 불길한 말을 한다.
- 뜬금없이 헛소리를 한 후 나간다.
별로일 것 같았지만 리허설을 한 후 다들 의외로 으스스하다는 반응이었다.
전개
- 제쿠가 채팅방을 만들고 잠수를 타는 척 하면서 뭐지라는 이름으로 접속했다가 바로 퇴실
- 미토콘 접속. 신입을 제대로 놓친 제쿠에게 아주 제대로 면박을 줌.
- 적당히 잡담을 나누다가 뭐지 입장.
- 제쿠가 제쿠찡과 뭐지 1인 2역 하면서 적당히 잡담
- 찍신이 숨바꼭질 얘기를 꺼내고, 제쿠가 자기에게도 그런 일이 있다고 말함.
- 제쿠가 이상한 소리 난다고 함. 이때부터 분위기 고조. 미토콘은 그거 자기가 내는 소리라고 계속 개소리를 함.
- 옷장 확인 후 아무것도 없다고 말함.
- 문 두드리는 소리가 난다며 확인하러 간다고 함. 다들 말렸으나 이미 떠난 후.
- 한참을 지나도 돌아오지 않음. 다들 불안~~하긴 개뿔~~한 분위기. 미토콘은 계속 이상한 실황을 해댐.
- 계속 이어지는 대화. 한참 후, 제쿠가 알 수 없는 욕설을 내뱉고 퇴실.
- 미토콘은 제쿠가 아버지한테 맞고 있다고 실황. 물론 헛소리.1)
- 유유융 입실. 심각한 분위기에 당황.
- 미토콘 계속 헛소리 하다 잠수.2) 계속 나타나지 않자 유유융으로 타겟 전환.
- 보고 온다고 한 후 한 시간이 지나도 제쿠는 돌아오지 않아따…
결말
- 뭐지라는 이름으로 대화를 계속하고 있었던 제쿠가 이제 “슬슬 끝내죠”라고 쓴 후 다들 ㅋㅋㅋ, 재밌으셨나요 등의 내용을 씀.
- 유유융은 아직 상황파악이 안 된 듯함.
- 뭐지 : 유유융씨. 유유융 : 응? 뭐지 : 쪙쪙!!
- 그리고 유유융은 당황하였다.
- 뭐지 퇴실, 제쿠쪙 입실.
- 제쿠쪙 : 마시쪙!
- 제쿠쪙 퇴실, 제쿠찡★ 입실.
- 몰카였습니다!!!
- 유유융 상황 파악. 잘못걸린걸 알고 매우 당황.
후폭풍
미토콘은 접속이 끊긴 상태였기 때문에 확실하게 낚자는 이야기가 나왔고, 유유융을 포함한 많은 참치들이 동의하였다. 하지만 논의 중 미토콘이 접속하는 바람에 무산이 되었고, 결국 유유융만 불쌍하게 되었다.
추가 및 수정바람
당시 내용
로그인(=뭐지=제쿠) 안녕하세요ㅎ
미토콘 ㅎㅇ
미토콘 제쿠 어떻게됐음?
로그인(=뭐지=제쿠) 아직 안오심ㅠ
미토콘 로그인 죽었어 브로리콘자식 유유융 누가 들어왔던 걸로 하는 게 유유융 더 자연스럽지 않아? 로그인 나는 채팅 접속했다가 로그인 게임하다가 끊겼다고 할게 로그인 내가 방 만들었으니까 로그인 방만들고 잠수하다가 끊긴걸로 로그인 그 뒤로 걍 잤다고 할게
미토콘 더 이상의 설명이 必要韓紙
망했어요
참치어장_몰카_사건.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18/12/04 01:58 저자 127.0.0.1
토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