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포스트로 옮겨진 게시판 및 새로 생긴 게시판들을 적는다.
참치게시판(tuna)
메인화면을 겸하는 어장의 대표 게시판. 구게시판의 참치게시판을 계승한다. 한동안은 가장 화력이 좋은 게시판이었으나 옆동네 이주민들이 상당수 이주해오면서 현 게시판중에는 가장 화력이 적다. 그래도 예전에 비해 어느정도 늘어난 편. 또한 유일하게 카드가 876에서 종료되는 게시판이다.
스레드
꾸준히 이용되는 스레드는 다음과 같다.
참치게시판에서 가장 인기있는 스레드. 최소한 하루에 한 번은 리스폰즈가 달린다. 주제는 잡담이며, 익명의 참치들의 지분이 상당하며 닉네임을 단 참치는 드문 편.
과거
과거 잡담 주제글 다음으로 인기있는 카드. 제목 그대로 다이스를 굴리는 카드로, 붉은색의 다이스 포스트만이 가득하다.
근래에 인기를 얻어서 (참치게시판 치곤) 엄청난 화력을 자랑하는 카드. 앵커를 건뒤 걸린 앵커에 해당되는 카드에 대해 설명해주는 카드다. 세워진지 한 달도 지나지 않아 포스트 수가 200을 넘보고 있다. 이후 876을 채우고 유희왕과 관련된 모든 이야기를 하는 스레로 이어진다.
꾸준히 일기를 남기는 카드. 인리소각으로 기존 카드가 날아갔지만 카드주의 근성으로 꾸준히 포스트가 올라오고 있다. 보통 스팀잇과 관련된 내용이 주를 이룬다.
꾸준히 일기를 남기는 카드. 보통 카드주의 신변잡기와 관련된 내용이 주를 이룬다.
지금은 자취를 감춘 부운영자가 남기고 간 카드. 2017년부터 꾸역꾸역 써지고 있다.
이외에도 가끔씩 스레드들이 수면위로 떠오르지만 금세 묻히는게 대다수다.
상황극판(situplay)
어장의 상황극판. 참치게시판과 마찬가지로 구게시판의 상황극판을 계승했다. 구 게시판 시절부터 있었기 때문에 앵커판보다 먼저 설정이 잡혔으며 수정사항이 있거나 공지사항을 올릴 때에도 2순위로 업데이트된다. 관리상 리스트도 2순위. 구게시판 시절에는 간간히 한 두 주제글이 진행되던 정도였지만 이주민이 늘면서 화력이 상당해졌다.
2017년 1월부터 12월 초까지는 인구가 매우 적었으나, 2017년 12월에 타 익명 플로트형 사이트의 운영 불안정과 그 뒤 12월 31일에 이어진 사이트 폭파에 영향을 받아 다시 인구와 화력이 증가하였다.
카드
주요 카드들은 다음과 같다.
앵커판(anchor)
앵커판 문서 참고.
토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