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용없판_설정_생물
문서의 이전 판입니다!
생물
ㄱ
ㄴ
ㄷ
ㄹ
ㅁ
ㅂ
ㅅ
ㅇ
의문의 사나이
구분 : 【인물】 이름 : 의문의 사나이 별칭 : 『친구─』『수수깨끼의 여행자』『https://goo.gl/38w9xG』 설명 : 누군가가 위기에 처했을 때, 어디선가 갑자기 나타나서, 정의의 심판을 내리는 방랑자. ──라고 알려진 이 남자는 정말 수수깨끼로 가득합니다. 이 사람이 나타나면 갑자기 피아노 소리가 사방에서 울려퍼진다던지, 아무리 단단한 장갑이라도 일격에 뚫어버리는 리볼버라던지 그에 대해서는 정말이지 알 수 없는 것 투성이입니다 원래부터 거기에 있었다는 듯이 나타나서는 리볼버의 탄약을 적의 머리통에 선물해주는 사람 그런 친절을 베풀어주는 사람이기에 몇몇 사람들은 그를 「친구」라고 여기고 있지만…. 그는 언제라도 당신의 뒤에 나타나서 선물을 줄 수 있는 사람이라는 것을 잊지마세요. 피아노 소리와 함께 나타나서, 당신에게 죽음을 안겨주는, 사신이 될지도 모릅니다. "그걸 친구라고 여기는 녀석들은 머리가 어떻게 된게 아닐까。" -나이팅게일의 의사 "나는 아주 예전부터 그 자를 쫓고 있었지。미치광이 살인마를 밖에다가 풀어놓을 수는 없으니 말이야。 ……왜 그런 눈으로 쳐다보지? 난 절대 그와 패션 센스에 대해 논의를 나눌 생각을 하지 않았는데 말이야" -길드 소속 해결사, 닉 발렌타인 "어……。왠지는 모르겠지만 갑자기 나타나서 나를 죽이려들던 녀석들을 죽이고 사라져。 고맙긴 한데, 자꾸 그러면 깜짝 놀라서 나도 모르게 그치를 쏴버릴지도 모른다고。" -BAKA 소속 사냥꾼
작성자 : 메탈맨
ㅈ
ㅊ
ㅋ
ㅌ
ㅍ
ㅎ
하늘고래
"고래야 고래야 비를 내려주어라 더도 말고 덜도 말고 저번만큼만 내려주어라 물을 뿜지 않으면 잡아먹으리." -민속 동요 하늘 고래는 원래 한 신의 유희에 의해서 창조된 생명체였다. 강, 호수에서 숨을 쉬기 위해 물을 머금고 날아올라, 전 세계의 하늘을 떠돌며 다녔다. 그리고 다른 여타 고래처럼 물을 뿜는데, 그 위치가 하늘이라 고래가 지나간 곳에는 항상 비가 내렸다. 그러자 사람들은, 특히 비가 농사에 큰 영향을 미치는 농사꾼들은 이 축복 받은 고래를 숭배했다. 사람들이 고래를 숭배하고 신앙하자, 고래에게 지성이 생기고 정말로 비를 내리는 힘이 생기게 되었다. 고래는 진짜로 비를 내려주는 신으로 거듭나게 된 것이다. 지금도 고래는 평소와 같이 하늘을 떠돌며 사람들에게 비를 내려 주는 축복을 행사한다. 허나 때때로, 하늘고래를 죽여서 위업을 이루려는 일부 몰지각한 모험가들이 있다. '하늘고래'는 자신에게 해를 끼치려는 자에게는 적대적이다. 허나 '하늘고래'는 기본적으로 '사람'을 좋아하고, 지켜주려는 본능을 보인다. 그러므로 고래를 만났을 때, 경계하지 말라. 당신이 고래에게 적대하지 않는다면, 고래는 당신을 만났을 때 당신과 도움을 주려 할 것이다.
작성자:772125E+62
A~Z
마용없판_설정_생물.1497186217.txt.gz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18/12/04 01:58 (바깥 편집)
토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