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개요
프로필
스탯
악마의 열매
작중 행적
과거
기타
토론
개요
원피스가 아니라 올 블루를 찾고 있습니다
의
등장인물
인
에밀리아
에 대해서 서술하는 문서
프로필
이름 : 에밀리아
이명 : (미정)
생일 : 6월 8일(쌍둥이자리)
혈액형 : S형(O형)
출생지 : 사우스 블루
나이 : 19세(원작 1부 기준)
가족 : 부모님
능력 : 초인계 '벌꿀벌꿀 열매' / 패기
1)
/ 육식
2)
스탯
통솔력 : 76
체술(=
종합 전투력
) : 7단계 57
사격술 : 79
요리 : 127
항해술 : 49
의술 : 39
조선 : 49
고고학 : 78
연주력 : 99
조타술 : 118
무기 : 체술 보정 +50의 창(특수)
악마의 열매
특수한 초인계 '벌꿀벌꿀 열매'의 능력자. 복용자는 전신을 유동적이며 달콤한 꿀로 바꾸어 움직일 수 있는 몸을 얻는다.
몸을 자유롭게 꿀로 바꾸어 조작할 수 있는 만큼 사물을 신체 내부에 수납하는 것도 가능하다.
현 시점의 능력자인 에밀리아는 꿀을 굳혀 결정화하거나, 온도를 조작해 극도로 차갑게 바꾸는 것이 가능하다.
각성 시 주변 사물을 꿀로 바꾸어 자유로이 조종할 수 있게 된다.
작중 행적
섬에서 누군가에게 습격당해 기절했던 것을 린에게 구조받아 동행했고, 습격자들을 처리한 것을 계기로 함께 하게 되었다.
어인과의 습격에서 제 실력을 못 내고 완패, 포치타의 희생으로 도주할 수 있었다.
이후 5년간 뼈저린 훈련을 통해 '각성'을 비롯하여 열매의 숙련도와 육식, 패기 등을 익혔다.
시라누이 마이와의 첫 전투에서 패배하고, 2차전에서도 상당히 밀렸으나 판정을 통해 재차 각성하며 설욕을 성공했다.
과거
사우스 블루의 어느 섬에서 태어났으나, 시기상 해적왕의 핏줄 말살에 휩쓸려버렸다.
어떻게든 부모는 도주하려 했으나 아버지가 끝내 사망했고, 어떻게든 살아남은 어머니가 목숨을 걸고 에밀리아를 도주시켰다.
그 과정에서 T본의 도움을 받았기에 해군에 들어가려 했지만 T본과 대조되는 더러움을 겪고 나왔다는 포기했다.
기타
어째 다이스 운이 기복이 심한 편. 전투에서의 다이스가 극단적으로 낮아 패배할 때가 있는 등 좋지 않은 듯 하면서도 어느 순간에는 대박을 터뜨리는 등 차이가 심하다는 인상이 있다.
원래부터 좋아한 것인지 능력을 얻은 후에 변한 것인지는 모르나 단 것을 매우 좋아한다.
수전노 기믹이 있다.
1)
무장색, 견문색 소지
2)
6가지 모두 습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