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수한 초인계 '즈마즈마 열매'의 능력자. 복용자는 전신을 플라즈마로 바꿀 수 있는 몸을 얻는다.
'견문색 패기'를 가지지 않은 적의 공격은 흘러보낼 수 있다.
단 견문색 패기가 없다 하더라도 해루석을 소지하고 있는 적의 공격은 당한다.
플라즈마라는 특성상 공격적으로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상시 전투 다이스에 +50을 더할 수 있게 된다.
거인족의 혈통
어머니의 피가 강해 수명 자체는 인간과 비슷하다. 그럼에도 거인족의 신체스펙을 갖고 있는 건 분명하며, 작중에선 능력을 통해 신체 크기를 조절하고 있다.
고대 거인종의 피를 이어받아 강인한 생명력을 자랑한다. 위에 서술한 대로 어머니의 혈통이 강해 수명은 물려받지 못했을지언정 그 피가 어디에 가진 않으므로- 나이팅게일은 전투에서 이점을 갖는다.
스킬
[의술 / 나이팅게일 프레지] : 전투 중 리타이어한 아군이 존재할 경우에만 사용 가능. 스킬 사용시 나이팅게일이 전장에서 이탈하며 리타이어한 아군을 최소 둘 원상태로 치료한다. 아군의 보조를 받을수록 치료에 필요한 턴 수를 감소시킬 수 있다. 해당 스킬을 가진 것으로 의술의 성장 제한이 일부 완화된다.
작중 행적
섬에서 수행 중이던 일행을 오해(?)하고 덤벼든 것을 계기로 만났고, 그대로 1년을 함께 보내며 자연스럽게 합류했다.
과거
록스 해적단 중 '길 바스타'와 인연이 있다.
기타
판정상 '재능있는 닥터 히루루크'라고 뜰 정도로 과격하다. 다행히 1년 동안 일행과 지내며 얼추 누그러진 듯한 모양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