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도구

사이트 도구


dice_0_9._로_하는_캄피오네

차이

문서의 선택한 두 판 사이의 차이를 보여줍니다.

차이 보기로 링크

양쪽 이전 판이전 판
다음 판
이전 판
dice_0_9._로_하는_캄피오네 [2020/12/24 10:07] – 이전 판으로 되돌림 (2017/01/03 23:06) 216.227.35.68dice_0_9._로_하는_캄피오네 [2021/12/23 06:48] (현재) – 이전 판으로 되돌림 (2017/01/07 10:14) 78.46.61.245
줄 119: 줄 119:
 가져가는 대상자가 가장 소중히 여기는 것이므로 여기에서 나비효과로 휘틀리에게 피해가 올 수도 있지만 권능 '하늘의 옥좌'가 발동, 휘틀리는 지구상에 있다면 어디라도 누구라도 무엇이라도, 즉 대가로 바쳐질 것이 무엇인지 미리 알 수 있다. 게다가 쿨타임이고 뭐고 없음. 휘틀리는 "거래당 한명씩 제거한다니 조금 귀찮네요- 좀더 가지고 갈 생각은 없으신지?" 로 거래의 본질 자체를 능욕하는 지경에 이르렀다.  가져가는 대상자가 가장 소중히 여기는 것이므로 여기에서 나비효과로 휘틀리에게 피해가 올 수도 있지만 권능 '하늘의 옥좌'가 발동, 휘틀리는 지구상에 있다면 어디라도 누구라도 무엇이라도, 즉 대가로 바쳐질 것이 무엇인지 미리 알 수 있다. 게다가 쿨타임이고 뭐고 없음. 휘틀리는 "거래당 한명씩 제거한다니 조금 귀찮네요- 좀더 가지고 갈 생각은 없으신지?" 로 거래의 본질 자체를 능욕하는 지경에 이르렀다. 
  
-== 헤스티아 ==+== 신조 레아 ==
  
 영국이 캄피오네를 엄청나게 잘 써먹는 모습을 보고 우리도 해볼까(...)하는 프로메테우스 작전에 의해 미국에 강림한 따르지 않는 헤스티아. '따르지 않는' 방식은 니트질이었다. 역시 그리스 신화의 양심... 판도라마저 따르지 않을 때도 순딩이라고 감탄할 정도였다.  영국이 캄피오네를 엄청나게 잘 써먹는 모습을 보고 우리도 해볼까(...)하는 프로메테우스 작전에 의해 미국에 강림한 따르지 않는 헤스티아. '따르지 않는' 방식은 니트질이었다. 역시 그리스 신화의 양심... 판도라마저 따르지 않을 때도 순딩이라고 감탄할 정도였다. 
줄 129: 줄 129:
 AA 와타라세 준. 위엄을 위해 아카드(헬싱) AA를 사용할 수도 있지만 어딜 봐도 휘틀리가 더 막나간다.  AA 와타라세 준. 위엄을 위해 아카드(헬싱) AA를 사용할 수도 있지만 어딜 봐도 휘틀리가 더 막나간다. 
  
-휘틀리에게 반해 수도 없이 아이를 낳고 있는 그녀가 돌아봐주기만을 기다리는 순정남. 사실 한 번 그녀와 관계해서 아이도 낳았지만 그 뒤 헤어졌는데, 사실 휘틀리도 보번을 휘어잡기 위해 기다리고 있었다. 결국 맺어진 뒤에는 캄피오네인 보번이 신허에 빠질 정도로 쥐어짜서 수십 명(...)의 아이를 낳았다. +휘틀리에게 반해 수도 없이 아이를 낳고 있는 그녀가 돌아봐주기만을 기다리는 순정남. 사실 한 번 그녀와 관계해서 아이도 낳았지만 그 뒤 헤어졌는데, 사실 휘틀리도 보번을 휘어잡기 위해 기다리고 있었다. 결국 맺어진 뒤에는 캄피오네인 보번이 신허에 빠질 정도로 쥐어짜서 16명(...)의 아이를 낳았다. 
  
 === 쿠사나기 타바네 === === 쿠사나기 타바네 ===
줄 138: 줄 138:
  
 그리고 얻어낸 권능을 굴리다가 우선 공자님이 아낌없이 주셨고 그 뒤의 알라에서 크리티컬이 터지는 바람에 여기서 끝! 하고 조용히 4회차로 넘어갔다.  그리고 얻어낸 권능을 굴리다가 우선 공자님이 아낌없이 주셨고 그 뒤의 알라에서 크리티컬이 터지는 바람에 여기서 끝! 하고 조용히 4회차로 넘어갔다. 
- 
  
 ==== 4회차 ==== ==== 4회차 ====
줄 162: 줄 161:
 === 주인공 쿠도 린 === === 주인공 쿠도 린 ===
  
-절대전지전능한 별의 관찰자 <del>아자토스</del>. AA 데키나이코. +절대전지전능한 별의 관찰자 <del>아자토스</del>. AA 데키나이코. 이름하여 운명의 왕. 잘못 건드리면 모든 것을 빼앗긴 뒤 존재 자체가 소멸된다. 그러나 잘못 건드리는 것 자체가 쉽지 않다
  
 26세까지는 4차 랜서 쿠훌린의 얼굴이었는데, 어쩌다가 여자가 되고 4년 뒤에 따르지 않는 신을 잡아 캄피오네가 되었다. 이후 마구잡이로 신을 잡아댄 권능 16개의 권능백화점. 중간에 산타클로스를 앵커하는 바람에 나쁜 아이인 최후의 왕을 한방에 무찔러서 대충 200개만에 5회차가 종료될 뻔한 위기도 있었지만 농담이었으므로 넘어가고 설정에 들어갔는데... 산타클로스보다 더 무서운 상태가 되었다.  26세까지는 4차 랜서 쿠훌린의 얼굴이었는데, 어쩌다가 여자가 되고 4년 뒤에 따르지 않는 신을 잡아 캄피오네가 되었다. 이후 마구잡이로 신을 잡아댄 권능 16개의 권능백화점. 중간에 산타클로스를 앵커하는 바람에 나쁜 아이인 최후의 왕을 한방에 무찔러서 대충 200개만에 5회차가 종료될 뻔한 위기도 있었지만 농담이었으므로 넘어가고 설정에 들어갔는데... 산타클로스보다 더 무서운 상태가 되었다. 
줄 199: 줄 198:
 티타니아의 불륜 권능으로 1년만에 적들을 모두 몰살시킨 뒤 조선으로 건너가서, 청나라를 침공중이던 환인이 '방해돼서' 암살하고 지배의 권능이 패시브로 발현되자 도주, 인도에서 홍수를 일으켜 인간들을 갖고놀던 바루나가 '귀찮아서' **1일이나 걸린 혈전**을 통해 제거하고 우주에서 살아남는 권능을 얻어 아스트랄계를 통해 우주로 탈출한다. <del>우주에 도착한 데키나이코는 생각하는 것을 그만두었다!</del> 그 뒤 메이브를 얻기 전까지의 43년 동안은 소행성에 머리카락 돋은 꼴이라거나 말하는 법까지 잊어버릴 정도였으면서도 본능으로 따르지 않는 신을 다섯이나 해치웠다. 이름하여 따르지 않는 신을 제거하는 킬러위성...  티타니아의 불륜 권능으로 1년만에 적들을 모두 몰살시킨 뒤 조선으로 건너가서, 청나라를 침공중이던 환인이 '방해돼서' 암살하고 지배의 권능이 패시브로 발현되자 도주, 인도에서 홍수를 일으켜 인간들을 갖고놀던 바루나가 '귀찮아서' **1일이나 걸린 혈전**을 통해 제거하고 우주에서 살아남는 권능을 얻어 아스트랄계를 통해 우주로 탈출한다. <del>우주에 도착한 데키나이코는 생각하는 것을 그만두었다!</del> 그 뒤 메이브를 얻기 전까지의 43년 동안은 소행성에 머리카락 돋은 꼴이라거나 말하는 법까지 잊어버릴 정도였으면서도 본능으로 따르지 않는 신을 다섯이나 해치웠다. 이름하여 따르지 않는 신을 제거하는 킬러위성... 
  
-메이브가 돌봐주기 전에는 씹는 것도 잊어버려서 입으로 씹어 먹여줬다고. 지금은 씹고는 있지만, 그건 메이브가 발정나서 덤벼들면 에너지 소모가 더 심해지기 때문이고. 결국 우주에 짱박혀서 정말 큰일 아니면 개입하지 않으므로 캄피오네들조차 모르는 존재. 가끔 인류의 우주관측에 걸리긴 하는데, 우주궤도의 요트에 쭉빵한 언니가 (가끔 알몸으로, 혹은 두셋이서) 누워있는 걸 보면 대부분 피곤한건가 하고 넘어가거나 정신병원에 던져진다고 한다.(...) 여기서조차 권능을 쓰지 않고 있다. 심지어 따르지 않는 닉스는 니트 친구였는데, 나이코를 보다보니 이래서는 안되겠다고 싶어서 일하기로 하고 돌아가는 것으로 '퇴치' 되었다. <del>신조차 질릴 레벨의 니트</del>+메이브가 돌봐주기 전에는 씹는 것도 잊어버려서 입으로 씹어 먹여줬다고. 지금은 씹고는 있지만, 그건 메이브가 발정나서 덤벼들면 에너지 소모가 더 심해지기 때문이고. 결국 우주에 짱박혀서 정말 큰일 아니면 개입하지 않으므로 캄피오네들조차 모르는 존재. 가끔 인류의 우주관측에 걸리긴 하는데, 우주궤도의 요트에 쭉빵한 언니가 (가끔 알몸으로, 혹은 두셋이서) 누워있는 걸 보면 대부분 피곤한건가 하고 넘어가거나 정신병원에 던져진다고 한다.(...) 여기서조차 권능을 쓰지 않고 있다. 보모가 네 명이나 붙은 상황에서도 한달에 1미터 움직이면 장하고 눈 깜빡이기가 귀찮아 눈을 결정으로 바꿀까 하는 지경. 심지어 따르지 않는 닉스는 니트 친구였는데, 나이코를 보다보니 이래서는 안되겠다고 싶어서 일하기로 하고 돌아가는 것으로 '퇴치' 되었다. <del>신조차 질릴 레벨의 니트</del>
  
 그나마 에필로그에서는 주위 사람들의 노력 덕택인지 평범한 니트 수준까지 회복했다. 해피엔딩 해피엔딩(?). 그나마 에필로그에서는 주위 사람들의 노력 덕택인지 평범한 니트 수준까지 회복했다. 해피엔딩 해피엔딩(?).
줄 234: 줄 233:
 === 아이샤 == === 아이샤 ==
  
-<del>요그 소토스</del>+<del>요그 소토스</del> 이름하여 시공의 왕.
  
-AA 아챠코. 나찰왕도 79의 (크리티컬 발생으로) 현지의 시대에 직접 방문하여 관측하는 액티브한 관측자다. 데키나이오와 함께 중세에 떨어진 뒤 나이코가 살짝 떠 있으면 지배 권능이 발현하지 않음을 알아낸 것은 좋은데, 수십년간 나이코를 안 돌봐는 바람에 나이코의 니트력이 발현, 점차 말하는 법을 잊어버리기 시작했다;;  +AA 아챠코. 나찰왕도 79의 현지의 시대에 직접 방문하여 관측하는 액티브한 관측자다. 잘못 건드리면 시공의 틈새에 던져버린다. 데키나이오와 함께 중세에 떨어진 뒤 나이코가 살짝 떠 있으면 지배 권능이 발현하지 않음을 알아낸 것은 좋은데, 수십년간 나이코를 풍선처럼 데리고 다닐 뿐 아무것도 해 지 않았기에 나이코의 니트력이 발현, 점차 정신을 닫고 말하는 법을 잊어버리기 시작했다;; 
- +
-결국 그 죄를 타박받고 현대로 돌아와서는 우주 요트의 생필품 셔틀이 되었다. +
  
 +결국 현대로 돌아와서는 그 죄를 타박받고 우주 요트의 생필품 셔틀이 되었다. 
  
 === 존 플루토 스미스 === === 존 플루토 스미스 ===
줄 251: 줄 249:
  
 죽인 신 : 바빌론의 대탕녀, 묵시록의 짐승, 묵시록의 4기사, 묵시록의 붉은 용, 루시퍼.  죽인 신 : 바빌론의 대탕녀, 묵시록의 짐승, 묵시록의 4기사, 묵시록의 붉은 용, 루시퍼. 
 +현대 이후 처치한 신 : 아포피스, 니드호그, 크로우 크루아흐.
  
-아이샤에게 휩쓸려 중세로 떨어진 나이코가 만난 캄피오네. 정신상태는 원작 마나키에 권능과 권능 이외의 능력이 미쳐있었다. 나이코가 운명의 마왕이라면 이쪽은 종말의 마왕. +아이샤에게 휩쓸려 중세로 떨어진 나이코가 만난 캄피오네. 정신상태는 원작 마나키에 권능과 권능 이외의 능력이 미쳐있었다. 나이코가 운명의 마왕, 아이샤가 시공의 마왕이라면 이쪽은 종말의 마왕. 
  
-처음 아이샤와 나이코를 보았을 때는 흥미 정도였지만 29년 정도 스토킹한 끝에 나이코의 니트력에 반해 돌봐주지 않으면! 이라는 광애 상태가 된다(...). 29년 니트질하던 나이코가 슬슬 말하는 방법을 잊어버리자(그렇다. 아이샤는 무쓸모였던 것이다) 결국 딱 백년동안 씹는 방법부터 가르쳐 겨우 인간을 만들었다. +처음 아이샤와 나이코를 보았을 때는 흥미 정도였지만 29년 정도 스토킹한 끝에 나이코의 니트력에 반해 돌봐주지 않으면! 이라는 광애 상태가 된다(...). 29년 니트질하던 나이코가 슬슬 말하는 방법을 잊어버리자 딱 백년동안 씹는 방법부터 가르쳐 겨우 인간을 만들었다. 
  
 그 뒤 아이샤의 문이 열려서 함께 1981년으로 귀환. 현대에서도 종말 관련 신만 골라서 때려잡아 최종보스가 되어간다.  그 뒤 아이샤의 문이 열려서 함께 1981년으로 귀환. 현대에서도 종말 관련 신만 골라서 때려잡아 최종보스가 되어간다. 
줄 271: 줄 270:
  
 ==== 6회차 ==== ==== 6회차 ====
 +
 +=== 주인공 사카모토 미오 ===
 +
 +<del>플래그 : "솔직히 전 회차 캄피오네보다 강한건 불가능하겠지"</del>
 +
 +AA 야루오... 노말모드는 사카모토 미오, 나찰왕 모드는 호로인데 흰만두형의 형태의 인형옷을 뒤집어쓰고 다닌다. 여기서도 알 수 있지만(?) 멘탈로만 따지면 3회차 주인공은 귀여운 수준의, 그레이트 올드 원 수준의 위험도. 
 +
 +1599년(명나라 만력제;;) 에스파냐령 필리핀 출생(순혈 에스파냐인), 43세에 첫 신살을 한 캄피오네. 회차 시작까지 신살 10회, 주신급을 4번이나 해치운 언제 회차가 끝날지 아슬아슬한 캐릭터. 야루오 인형은 1982년에 방영한 미소녀 동물원 애니에서 주인공을 XXX하고 죽여 애니 자체를 끝장내버린 1회용 악역으로, 원작자는 그럴 생각 아니었지만 제작사가 방송사의 불화로 엿먹어봐라 하고 그따위 내용을 방영했다는 모양. 정작 방송사는 무죄방면, 제작사는 휘청거리다가 살아남고 원작자만 쇼크를 받았다고 한다. 
 +
 +그 원작자가 당시 384살의 사카모토 할머니였다(...). 충격이 실로 심했던 듯. 
 +
 +신살 목록은 다음과 같은 미친 상황이다.
 +
 +1. 야훼 : 모든 땅짐승의 창조. 시작은 평범하다 싶었지만 불러낼 수 있는 '횟수'에서 크리티컬이 터지면서 뛰어난 지성을 지닌 짐승을 무한히 불러낼 수 있게 되었다. 
 +2. 반고 : 산을 창조. 여기서도 크리가 나와 높이 4천미터짜리 프랑스 본토만한 산을 하늘에 만들어 내리찍을 수 있게 되었다. 
 +3. 반고 : 관측된 표적(최대 건물 크기)을 중성자-양성자-전자 단위로 분리. 하루 18회 뿐이라 전투에 쓰기는 좀 부족하다. 
 +4. 야훼 : 건드리는 존재의 상처와 흠을 치료하고, 본 것의 물질을 바꾸고 재구성하는 힘. 
 +5. 누아다 : 소유자에게 영원한 젊음과 스태미너를 선사하고, 본 것의 나이를 자유자재로 조정하게 해주는 마안.
 +6. 알라 1회차 : 파괴에 크리... 어떤 것이든지 타격으로 파괴할수 있다.
 +7. 알라 2회차 : 무생물의 창조. 13,458m3 의 크기의 내부에 들어가는 모든 무생물을 30,858개씩 하루에 9,355번 만들어낼수 있다. 인간인가 공장인가.
 +8. 신농 : 단순히 인간과 인간을 섞는 것뿐에서 식물, 동물, 환상종, 무생물까지 뒤섞고 변화해버릴수 있는 SF 호러에서나 나올것 같은 의술. ...저기, 마다라케 프랑 씨가 왜 여기에...
 +9. 시바 : 과금으로 부활.(치히로 등장!) 무생물을 창조하는 능력과 완벽한 시너지를 발휘한다. 어차피 요구되는 금도 10kg밖에 안 되지만. 
 +10. 로물루스 : 9. 'Romae Roma'라는 뭔가 무시무시할 듯한 다이스가 빗나가 늑대 관련 권능이 되었지만 어차피 그 다음에 크리가 떴다.(착란) 단순히 신수급의 늑대가 아니라 늑대의 외양을 한 다양한 괴물들을 사역하기에 능력은 무궁무진, 숫자는 사싱상 무한. 
 +
 +일단 여기까지는 5회차 운명의 왕에 비하면 좀 약하다는 느낌이긴 한데... 
 +
 +=== 보번 ===
 +
 +사해동포 사상에 의거하여 인간을 가족으로 생각하는 캄피오네. 인류의 희망(...기시감이...).
 +
 +=== 라호 ===
 +
 +TS해서 여성. TS 이후 AA 네푸네푸. 미오의 재능에 반해서 갱생시켜 보이겠다고 가르치다가, 역으로 오염당했다--;; 그레이트 올드 원에겐 당할 수 없었어... 
 +
 +=== 아이샤 ===
 +
 +TS해서 여성. TS 이후 AA 페이트 T 하라오운. 자기 이득을 위해서라면 역사를 바꾸고 유물을 훔치고 위인을 죽이는 악인으로, 그레이트 올드 원으로부터 시공의 존속을 걱정해서 의무적으로 적대당하고 있는 무시무시한 여자다. 보번 힘내라 초 힘내라. 
 +
 +=== 시공의 관리자 ===
 +
 +AA 유노 스크라이어. 미오와는 친구이상 연인미만의 돈독한 관계, 아이샤에 대해서는 재난으로 생각하고 있다. 실은 미오가 반해 있기 때문에(...) 아이샤로부터 시공을 지키려고 하고 있다. 위대한 옛 지배자라고 해도 사랑은 안다. 
 +
  
 추가예정. 추가예정.
dice_0_9._로_하는_캄피오네.1608804445.txt.gz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20/12/24 10:07 저자 216.227.35.68

Donate Powered by PHP Valid HTML5 Valid CSS Driven by DokuWik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