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도구

사이트 도구


당신은_에린의_드워프_산왕인_모양입니다_행동기록_21-25어장

차이

문서의 선택한 두 판 사이의 차이를 보여줍니다.

차이 보기로 링크

양쪽 이전 판이전 판
다음 판
이전 판
당신은_에린의_드워프_산왕인_모양입니다_행동기록_21-25어장 [2026/06/23 23:05] – [24어장] 3.172.39.37당신은_에린의_드워프_산왕인_모양입니다_행동기록_21-25어장 [2026/06/24 02:15] (현재) – [25어장] 3.172.39.37
줄 337: 줄 337:
 「안드라스타」까지 「휴면 상태」가 아니니 그야말로 「무사태평」이네!"\\ 「안드라스타」까지 「휴면 상태」가 아니니 그야말로 「무사태평」이네!"\\
 "뭔가 불손한 표현이지만, 「삼주신」께서 모두 무사하시다는 건 다행인 일이긴 하지..."\\ "뭔가 불손한 표현이지만, 「삼주신」께서 모두 무사하시다는 건 다행인 일이긴 하지..."\\
 +\\
 **그러고 보니 「케르눈노스님」도 「얼마 전」까지 잠들어 계셨다가 깨어나...**\\ **그러고 보니 「케르눈노스님」도 「얼마 전」까지 잠들어 계셨다가 깨어나...**\\
 +\\
 "……\\ "……\\
 어...?"\\ 어...?"\\
줄 380: 줄 380:
 //"빠르면 「300년」, 늦어도 「500년」 이내..."\\ //"빠르면 「300년」, 늦어도 「500년」 이내..."\\
 "그, 「연방」으로 갈 확률은...?"\\ "그, 「연방」으로 갈 확률은...?"\\
-"없어, 애초부터 「에린」으로 오는 게 「메인 시나리오 루트」였으니까..."//\\+"없어, 애초부터 「에린」으로 오는 게 「메인 시나리오 루트」였으니까..."\\
 .\\ .\\
 .\\ .\\
줄 386: 줄 386:
 "비상사태잖아...!? 대처법은?! 뭔가 대응 방법은 있는 거지!?"\\ "비상사태잖아...!? 대처법은?! 뭔가 대응 방법은 있는 거지!?"\\
 "「그런 방법」이 있었으면 애초에 내가 「비상 탈출」을 시도하지도 않았겠지...\\ "「그런 방법」이 있었으면 애초에 내가 「비상 탈출」을 시도하지도 않았겠지...\\
-물론 「어장주」가 「밸런스 조정」이랍시고 「제7함대」랑 「알브헤임주역함대」를 배치하긴 했는데+물론 「어장주」가 「밸런스 조정」이랍시고 「제7함대」랑 「주역함대」를 배치하긴 했는데
 그거 「이 시대」에는 아직 없단 말이지...\\ 그거 「이 시대」에는 아직 없단 말이지...\\
 애초에 「이 시대」면 「저쪽 어장 기준」으로 「매우 쉬움」 난이도였다고...!"\\ 애초에 「이 시대」면 「저쪽 어장 기준」으로 「매우 쉬움」 난이도였다고...!"\\
줄 405: 줄 405:
 "생각해보니 그건 그러네...그래서 다음은?"\\ "생각해보니 그건 그러네...그래서 다음은?"\\
 "다음은 「프론티어 비컨」을 띄워서 「사라토가짱」을 소환하기!\\ "다음은 「프론티어 비컨」을 띄워서 「사라토가짱」을 소환하기!\\
-「진화군주하이브본」를 상대해본 경험도 풍부할 거고\\+「진화군주」를 상대해본 경험도 풍부할 거고\\
 「비컨」만 설치할 줄 알면 「어느 시대든 호출 가능」한 게 장점이지!\\ 「비컨」만 설치할 줄 알면 「어느 시대든 호출 가능」한 게 장점이지!\\
 참고로 「스타 시스템 캐릭터」라 「한나」하고 「외형 공유」하는 거니까 참고하라고!"\\ 참고로 「스타 시스템 캐릭터」라 「한나」하고 「외형 공유」하는 거니까 참고하라고!"\\
줄 411: 줄 411:
 "아아, 별거 아니야!\\ "아아, 별거 아니야!\\
 「아델하이트」랑 「앨리스」는 「별개의 인물」이지만, 「외형이 같다」라는 이야기지!\\ 「아델하이트」랑 「앨리스」는 「별개의 인물」이지만, 「외형이 같다」라는 이야기지!\\
-마지막은 「개척자 11호」!「혼돈의 권속Chaoskin」에 대응하기 위한 「시스템」의 「선택」을 받은 「개척자」 중에서 가장 「성과」가 좋은 녀석이지!\\ +마지막은 「개척자 11호」!「혼돈의 권속」에 대응하기 위한 「시스템」의 「선택」을 받은 「개척자」 중에서 가장 「성과」가 좋은 녀석이지!\\ 
-「진화군주하이브본」과 싸워본 경험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개척 지원 체계」의 「백업」을 받으니\\+「진화군주」과 싸워본 경험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개척 지원 체계」의 「백업」을 받으니\\
 「물량전」에 한해서는 이보다 더 좋은 「패」는 없지!\\ 「물량전」에 한해서는 이보다 더 좋은 「패」는 없지!\\
 「참치 친화적」으로 설명하면 「자동화 공장 게임 플레이어」라고 생각하면 돼!"\\ 「참치 친화적」으로 설명하면 「자동화 공장 게임 플레이어」라고 생각하면 돼!"\\
줄 430: 줄 430:
 문제는 그걸 위해선 「다누」랑 「케르눈노스」의 「설득」이 필요해진다는 거려나..."\\ 문제는 그걸 위해선 「다누」랑 「케르눈노스」의 「설득」이 필요해진다는 거려나..."\\
 "두분 모두 「거절」은 하지 않으시겠지만, 「다누님」은 좋게 생각하지 않으실 것 같네..."\\ "두분 모두 「거절」은 하지 않으시겠지만, 「다누님」은 좋게 생각하지 않으실 것 같네..."\\
 +\\
 "두번째로 「사라토가」인데 이쪽은 「규모」는 「제3함대」에 밀리지만, 그만큼 「소수 정예」라고 할 수 있지.\\ "두번째로 「사라토가」인데 이쪽은 「규모」는 「제3함대」에 밀리지만, 그만큼 「소수 정예」라고 할 수 있지.\\
 거기에 「엑소더스」에 「무인 전투 병기」도 대량으로 싣고 있어서 「물량」도 어느 정도는 감당이 될 거야.\\ 거기에 「엑소더스」에 「무인 전투 병기」도 대량으로 싣고 있어서 「물량」도 어느 정도는 감당이 될 거야.\\
줄 441: 줄 442:
 "어... 「월면전쟁」이 없었던 「세계선」...?"\\ "어... 「월면전쟁」이 없었던 「세계선」...?"\\
 "아니, 「드로이드」는 「인권」 있는데?\\ "아니, 「드로이드」는 「인권」 있는데?\\
-「사라짱」은 「드로이드」가 아니라 「복제인간레플리칸트」라 「원본」이 되는 「인격체」가 따로 있어서...\\+「사라짱」은 「드로이드」가 아니라 「복제인간」라 「원본」이 되는 「인격체」가 따로 있어서...\\
 아아, 「오메가」가 아니라 「헉슬리-오타니」가 「주도」한 「세계선」이었나...\\ 아아, 「오메가」가 아니라 「헉슬리-오타니」가 「주도」한 「세계선」이었나...\\
 뭐, 「크레딧」이라면 내가 얼마든지 지불 가능하니 문제는 없는데...\\ 뭐, 「크레딧」이라면 내가 얼마든지 지불 가능하니 문제는 없는데...\\
 무리, 「크레딧」이 아니라 「아르카디아」에서 발행한 「기업 화폐」인 「노바 크레딧」만 받거든. 무리, 「크레딧」이 아니라 「아르카디아」에서 발행한 「기업 화폐」인 「노바 크레딧」만 받거든.
 그러니까 대충 「자원」이나 「귀금속」으로 「현물 지급」해야 하는데..."\\ 그러니까 대충 「자원」이나 「귀금속」으로 「현물 지급」해야 하는데..."\\
-"「귀금속」... 「마석네메토브리건」이나 「진은아르간틴」으로 괜찮으려나...?"\\+"「귀금속」... 「마석」이나 「진은」으로 괜찮으려나...?"\\
 "응, 둘 다 「저쪽 세계선」에는 「존재하지 않는 광물」이니까 아마 「비싼 값」에 쳐주긴 할텐데..."\\ "응, 둘 다 「저쪽 세계선」에는 「존재하지 않는 광물」이니까 아마 「비싼 값」에 쳐주긴 할텐데..."\\
 "저쪽한테 「알아서 캐라」라고 할 수는 없으니 우리 쪽에서 「채굴」해서 넘겨줘야 한다는 거네..."//\\ "저쪽한테 「알아서 캐라」라고 할 수는 없으니 우리 쪽에서 「채굴」해서 넘겨줘야 한다는 거네..."//\\
  
--@1000 +-@1000\\ 
-운명점 충전+운명점 충전\\
  
  
줄 458: 줄 459:
  
 ====== 25어장 ====== ====== 25어장 ======
 +-31-163
 +이전 어장에 이어서....
  
 +마지막으로 「개척자」인데, 이쪽은 「자동화 공장 시스템」으로 「물량전」에 대한 대응 능력은 의심의 여지가 없어.
 +거기에 따로 「비용 청구」 같은 것도 없을 테니 그런 부분은 안심하고 부를 수 있겠지.
 +거기에 그쪽은 애초에 「인류의 수호」를 위해 「혼돈의 권속Chaoskin」과 싸우는 걸 목적으로 하고 있으니
 +우리랑 같이 「진화군주하이브본」를 상대하는 것에도 흔쾌히 동의해 줄 거야.
 +여기까지 들으면 「제일 좋은 선택지」처럼 들리는데, 「단점」도 있는 거지?
 +「개척자Trailblazer」가 속해있는 조직인 「상태창SYSTEM」은 그 목적부터 「혼돈의 권속Chaoskin」으로부터 「인류」를 「수호」하는 거거든?
 +그리고 「개척자Trailblazer」의 「임무」는 「다른 차원의 무인 행성계」로 가서 「공장」을 짓고
 +거기서 생산된 「보급품」을 「최전방」의 「전투부대」에 「보급」하는 거다 이거야.
 +「참치」 친화적으로 설명하자면 「상태창」의 「상점 기능」에 「재고」를 채워 넣는 역할이라는 거지!
 +과연, 그래서 「원주민이 있는 행성계」에는 원칙적으로 오지 않는 다고 한 거구나...
 +그건 즉 저쪽에 「공장을 지을 땅」을 넘겨줘야 한다는 건가...?
 +아니, 「플래닛 크랙」으로 「행성계 단위」로 갈아 먹는 놈들이라 무리지?
 +그리고 저쪽도 애초에 「인류 수호」가 목적이라 우리한테 그런 걸 「요구」하지는 않을 거고.
 +솔직히 말하자면 이쪽이 일방적으로 「SOS」를 날리는 거라고 생각하는 편이 좋으려나?
 +굳이 문제점을 꼽으라면 「매니페스트Manifest 데스티니Destiny」가 무진장 시끄럽게 굴 거라는 정도...?
 +어, 공짜로 도와주는 거야...?
 +말했잖아? 애시 당초 「인류 수호」가 목적인 조직이라고.
 +뭐... 「매니페스트Manifest 데스티니Destiny」가 미친 듯이 떽떽 거리겠지만, 내가 도게자 하면 용서해주지 않으려나...?
 +일단 듣기에는 가장 좋아 보이는데, 정말로 그걸로 끝...?
 +「단점」이라고 하기는 애매한데, 「개척자Trailblazer」를 제외하면 「사람」이 한 명도 없다는 거 정도...?
  
 +「매니페스트Manifest 데스티니Destiny」를 제외하면 「의사소통」도 안되는 「로봇」 뿐이라는 게 문제라면 문제려나?
 +별 문제는 아닌 것 같은데? 그게 왜?
 +「개척자Trailblazer」는 「공장」을 만드느라 정신없이 바쁠 테니 실질적으로 「커뮤할 상대」가 없다고...!
 +문제... 문제...?
 +기껏 「신캐」가 추가되었는데, 「커뮤」를 못한다니... 「참치」에겐 「중대 문제」라고...!!
 +흐음, 어쨌든 저 「셋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되는 건가...?
 +굳이 그럴 거 없이 「셋 전부」 불러도 되는데?
 +아니, 「개척자」는 어쨌든 「루도비카」인가랑 「사라토가」라는 쪽은 「대가」를 요구할 거라며?
 +그건 어떻게 하는데...
 +「함대의 보급」은 「개척자」가 만든 「공장 시설」에서 만들어서 「보급」하면 되고
 +「사라토가」한테 지불할 「요금」도 「개척자」가 「개발」한 「광산」에서 충당하면 되잖아?
 +아아, 과연... 「개척자」한테 「무인 전투 병기」가 아니라 「보급품」의 「생산」을 맡기는 건가...
 +어떻게든 될 것 같다는 건 이해했는데, 그거 「개척자」가 승낙할 것 같아?
 +「함대의 보급」 쪽은 모르겠지만, 「사라토가」인가한테 줄 「대가」의 준비까지 떠넘기는 건 좀...
 +그거라면 애초에 「매니페스트Manifest 데스티니Destiny」가 「차원 도약」하는데 필요한 「에너지」를 충전하는데 드는
 +「비용」을 생각하면 「빈손」으로 돌아갈 수는 없으니까 어차피 여기에 「공장」을 세워야 하거든!
 +너, 그거 괜찮은 거 맞아...?
 +「매니페스트Manifest 데스티니Destiny」가 엄청 화내겠지만, 그래서 지들이 뭘 할 수 있는데?
 +「빈손」으로 돌아간다고? 어림도 없지!
 +내가 괜히 「다이스 강탈권」까지 써가며 잡은 「쌍크리」거 아니라고!
 +뭐, 「매니페스트Manifest 데스티니Destiny」의 「차원 도약 엔진」의 「충전」을
 +「케르눈노스」가 도와줄 수 있을 테니 그걸로 「교섭」해보면 될 거야, 아마...
 +아니, 그... 「케르눈노스님」이라면 흔쾌히 승락하실 것 같기는 한데...
 +애초에 「고작 그거」로 「개척자」한테 이득이 되는 거야...?
 +그야 당연하지! 「관문함ISG」의 「차원 도약」에 들어가는 「에너지」는 애초에
 +「개척자」가 「현지 조달」해야 하니까!
 +「보급품」을 생산하고 「관문」을 설치해서 「최전선」까지 보내는 것까지는 오래 걸리지 않는데
 +그 이후에 「차원 도약」에 필요한 「에너지」를 충당하기 위한 「발전 시설」을 짓는데 한세월이 걸리는 구조니까!
 +아아, 그러니까 「발전 시설」을 건설하는데 들어가는 「코스트」랑 「시간」을 생략하고
 +곧바로 「다음 거점」을 만들러 갈 수 있게 되니 「이득」이라는 거구나?
 +
 +-192-489
 +「익명의 참치 씨(JnpRteHzb6)」가 진화군주로 참가
 +
 +//"Oh yes! FXXK Yeah! 「로제타 베가」 떴다고! 참치 대승리!"
 +이겼다, 키레이! 이 싸움 우리들의 승리다...!!//
 +.
 +.
 +.
 +"???"
 +
 +**이드라의 추종자(참치)를 발견,흡수 및 운명점강탈**
 +
 +-509-840
 +우리가 해야 할것을 묻는다
 +
 +일단 「다누」하고 「케르눈노스」한테 허락 받기...?
 +그리고 가능하면 「밀리센트」하고도 협력하는 게 좋겠지.
 +.
 +.
 +.
 +「다누님」과 「케르눈노스님」께 「허락」 맡으러 가는 거, 역시 「알레스카」도 같이 가는 게 좋겠지?
 +당연하지. 상황 설명하려면 내가 필요하고!
 +뭐! 「다누」가 무진장 싫어하겠지만, 그거랑 이건 별개의 문제고!
 +싫어하시는 거야...?
 +그야 「초대」도 없이 들이닥친 「불청객」이니까.
 +「낙원」도 그렇고, 「이 세계」에도 그렇고...
 +그럼 「쇠뿔도 단 김에 빼라」고 했으니 바로 「낙원」에 가볼까!
 +
 +-856-991
 +낙원으로 가려했으나....
 +
 +어이, 웃기지 말라고...!
 +이대로는 「다누」랑 연락도 못하잖아!?
 +어, 그. 「스승님」이 지금 여기 계시니까 가서...
 +「무이르」가 「낙원」에서 탈출 가능했던 건 「접속」을 끊어서였을 뿐이라고...!
 +애초에 그 녀석 「바디」를 「에린」에 두지 않았으니까 「방해」 없이 여기까지 올 수 있었던 거지
 +딱히 「순간 이동」이 가능한 건 아니라고!?
 +평소에 「낙원」에 짱박혀서 나올 생각을 안 하니까 「낙원폼그거」가 「본체」인 줄 아는데
 +그 녀석 「본체」는 「작은 쪽」이니까!?
 +뭐, 라고...!?
 +하아, 어쩔 수 없네...
 +「아드리나아」?
 +「엔트로피운명점」 말이지? 그래, 써.
 +아아, 정말이지... 이런 곳에서 「낭비」해도 좋을 게 아닌데...
 +@「맥스웰의 악마」?
 +……?
 +@settarget_characterID_1129808
 +@target.moveto_CrúachCamelotLordsmansion01
 +……!
 +[SYSTEM] 아드리아나의 운명점(FP): 8/13 -> 6/13
 +「밀리센트 야드」를 「크루어흐 영주 저택」으로 「강제 이동」
 +……엣?
 +여어, 밀리! 오랜만이네?
 +너 납치된 거야.
 +참끼야아아아악!?
 +
 +-@1000
 +@obj.create_character_tuna0001
 +@player.bind_character_tuna0001
  
당신은_에린의_드워프_산왕인_모양입니다_행동기록_21-25어장.1782255925.txt.gz · 마지막으로 수정됨: 저자 3.172.39.37 · 현재 잠근 사용자: 18.68.21.84

Donate Powered by PHP Valid HTML5 Valid CSS Driven by DokuWik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