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_블루_에피소드
문서의 이전 판입니다!
개요
원피스보다는 올 블루를 찾고 있습니다의 스토리를 정리해둔 문서.
설명
- 몇 번째 어장에서 몇 번째부터 몇 번째까지의 앵커가 스토리에 포함되는지를 정리하는 것을 기본으로 한다.
- 별개로 해당 스토리의 내용을 기록하는 것 역시 포함.
목록
이스트 블루 편
- [East Blue : episode XX - XX 편]을 기본 명칭으로 한다. 종료된 에피소드는 完이 붙는다.
고트 섬 편(完)
- 1번째 어장에서 »29에 정식으로 시작되어 »623에 종료되었다.
- 에밀리아가 영입된 에피소드.
- 17개월 동안 항해를 해온 야마모토 린과 포치타. 어느 날 린은 배에 물이 새는 등 문제가 생겼다는 것을 알게 되고, 10개월을 사용한 만큼 그럴 만도 하다며 담담히 받아들인다. 근처 고트 섬으로 향해 문제를 해결하기로 했지만 고트 섬은 해적과 현상금 사냥꾼이 모여들며 이를 해군이 방치하는 대가로 수익을 벌어들이는 섬. 이런 섬에서 린은 배를 바꾸는 것은 필수였기에 나름대로 돈을 풀면서 정보를 모아들인다. 이때 하쿠레이라는 현상금 사냥꾼1)과 로빈 후드라는 남자랑 가벼운 대화2)를 나눈다. 이후에 정보를 정리하며 섬을 돌아다니던 중 포치타가 매캐한 냄새가 나는 브로치를 발견하면서 브로치의 주인을 찾아보기로 한다.
- 한편 그 브로치의 주인인 에밀리아는 시논이라는 여해적에게 납치당한 상태였으며, 6개월 전 그녀가 발견한 열매를 멋대로 먹고 능력자가 된 것이 이유였다. 나름 협상을 시도하려다 완강히 저항하는 에밀리아에게 답이 없다고 판단한 시논은 그녀를 수장시키려 하지만 브로치의 주인을 찾아 난입한 린과 포치타로 인해 보냈던 부하가 전멸하고, 에밀리아에게 아지트가 털려버리며 끝끝내 에밀리아에 의해서 통째로 들어올려진 산에 깔려버리고 만다.
- 이후 도와준 보수로서 린은 에밀리아에게 동료 요청을 하고, 그 이유를 나열하자 에밀리아는 재미있다고 웃고선 역으로 린이 자신의 부하가 되라며 제안을 날린다. 둘 중 하나는 숙여야 하므로 실력 승부를 내서 승자의 말을 따르자고 자신만만하게 제안한 에밀리아였건만 승부가 시작하자마자 단 두 방을 얻어맞고 리타이어한다. 기절한 에밀리아를 데려가는 린을 따라가려다 포치타는 로빈 후드와 마주하지만 다행히도 둘 다 딱히 전투랄 것은 없이 갈 길을 간다.
- 도중에 나온 사이드스토리로 하쿠레이는 거물 해적을 노리듯 정보상으로 추정되는 스이긴토란 여성과 통화한다. 좋은 건수5)가 있긴 하다며 위험할지 모르니 나중에 연락하겠단 대답을 들은 하쿠레이는 이런저런 고민을 하다 나중에 생각하자며 누워버리고, 로빈 후드는 그걸 엿들으며 무기의 점검 필요성을 느끼며 어딘가로 향하고자 하는 모습을 보인다.
- 종료 후 첫 항해에서부터 펌블이 터지는 등의 일이 있긴 했으나 다음 항해는 무사히 통화하며 아래의 키부 섬 에피소드로 이어진다.
키부 섬 편
올_블루_에피소드.1760948969.txt.gz · 마지막으로 수정됨: 저자 61.99.5.21
토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