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엘피로트 세계관의 중심대륙. 엘피로트 세계관에는 총 3개의 대륙이 있지만 TRPG의 중심무대는 이곳이다. 크기는 현실 지구의 아메리카 대륙의 반 정도이며, 순수 인간 인구는 1000만이나 이외 종족의 인구는 정확히 알려져 있지 않다.

총 4개의 나라가 존재하며, 이외 종족은 딱히 나라나 부족을 구성하지 않는다.

나라

마우라국

본 대륙에서 가장 큰 나라. 군주제로, 현재 17대 왕인 카르다 마우라가 집권중이다. 웬만한 것은 다 마우라국에 있다는 이야기가 돌 정도로, 대륙의 온갖 것들이 모여있으며 인구도 가장 많다.

가르바다국

해상업이 발달한 나라. 15대 왕인 호루미 가르바다가 집권중이다. 한드발국과는 사이가 좋지 않다.

자마라국

광산업이 발달한 나라. 이곳은 군주제가 아닌 의원 내각제로, 5명의 대표자에 의해 다스려진다. 대표자가 되기 위해선 본명을 버리고 자마라라는 이름을 써야한다. 네 나라중 가장 영토가 작다.

한드발국

호전적인 나라. 현재 왕자리를 다투고 내전이 일어난 상태이다. 다른 나라 모두와 사이가 좋지 않으며, 특히 가르바다국과는 원수지간이다.

지형

앤드바올 산

나발나임 대륙에서 가장 높은 산. 대륙 중앙에 위치해있으며, 소원을 들어주는 사과나무인 Apple Tree가 정상에 있다는 전설이 있다.

유라겔 산맥

대륙을 가로지르는 거대한 산맥. 자라마국과 한드발국 사이를 가르며 덕분에 자마라국은 한드발국의 침략을 거의 받지 않는다.

마우나 호수

나발나임과 가르바다국 국경 근처에 위치한 호수. 매우 강한 산성을 띠지만 호수에 들어가면 매우 낮은 확률로 잠재 능력을 깨칠 수 있다는 소문이 돈다. 덕분에 주변엔 해골과 시체가 즐비하다.

루골라 숲

대륙 북쪽에 위치한 거대한 숲. 들어가면 다시 나올 수 없는 숲으로 알려져 있으며, 각 국가의 1단계 정령사들만이 여기에 들어갔다 살아나오는 것으로 1단계 정령사의 인증을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