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_에린의_드워프_산왕인_모양입니다_행동기록_26-30어장
차이
문서의 선택한 두 판 사이의 차이를 보여줍니다.
| 양쪽 이전 판이전 판다음 판 | 이전 판 | ||
| 당신은_에린의_드워프_산왕인_모양입니다_행동기록_26-30어장 [2026/06/24 04:10] – [26어장] 3.172.39.37 | 당신은_에린의_드워프_산왕인_모양입니다_행동기록_26-30어장 [2026/06/24 05:26] (현재) – [26어장] 3.172.39.37 | ||
|---|---|---|---|
| 줄 3: | 줄 3: | ||
| ====== 개요 ====== | ====== 개요 ====== | ||
| ====== 26어장 ====== | ====== 26어장 ====== | ||
| - | -@17-208 | + | -@17-208\\ |
| - | 참치 아바타 뉴저지 생성 | + | 참치 아바타 뉴저지 생성\\ |
| - | 뭐, 사실 「조작법」 자체는 그렇게 어렵지 않아. | + | //"뭐, 사실 「조작법」 자체는 그렇게 어렵지 않아.\\ |
| - | 그냥 「앵커(@)」에 「이름(tuna0001)」에 「콜론(: | + | 그냥 「앵커(@)」에 「이름(tuna0001)」에 「콜론(: |
| - | 「행동」의 경우는 「『』」 대신 「【】」를 달면 되고, 둘이 같이 해도 상관 없어. | + | 「행동」의 경우는 「『』」 대신 「【】」를 달면 되고, 둘이 같이 해도 상관 없어.\\ |
| - | 이런 식으로 말이지... | + | 이런 식으로 말이지..."//\\ |
| - | *예: @알레스카(VoiMclOmDO): | + | *예: @알레스카(VoiMclOmDO): |
| - | 「개인용」이 아니라 「공용」이니까 「상의(# | + | //"「개인용」이 아니라 「공용」이니까 「상의(# |
| - | 「아바타」는 기본적으로 참치가 「조작」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하지 않고 「멍하니 서 있을 뿐」이니까 주의하고. | + | 「아바타」는 기본적으로 참치가 「조작」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하지 않고 「멍하니 서 있을 뿐」이니까 주의하고.\\ |
| - | 이름은 「기본값(tuna0001)」에서 바꾸려면 그냥 「앵커(@)」로 「수정」한다고 선언하면 돼. | + | 이름은 「기본값(tuna0001)」에서 바꾸려면 그냥 「앵커(@)」로 「수정」한다고 선언하면 돼."//\\ |
| - | -227-407 | + | -227-407\\ |
| - | 저기... 이거 왜 「MASTER COMMAND」가 「HIVEBORN」으로...? | + | //"저기... 이거 왜 「MASTER COMMAND」가 「HIVEBORN」으로...? |
| - | 『4122071370』 | + | "『4122071370』"\\ |
| - | 으아아아아아아!!! 웃기지 말라고! | + | "으아아아아아아!!! 웃기지 말라고!\\ |
| - | @로그아웃! @로그아웃...!!! @긴급탈출! @강제종료!! | + | @로그아웃! @로그아웃...!!! @긴급탈출! @강제종료!!\\ |
| - | @이머전시 셧다운 프로토콜!!! 으아아앙! 왜 안돼는 건데...!? | + | @이머전시 셧다운 프로토콜!!! 으아아앙! 왜 안돼는 건데...!?"//\\ |
| - | 낙원의 문 잠금해제 및 전송 | + | 낙원의 문 잠금해제 및 전송\\ |
| - | -420-747 | + | -420-747\\ |
| - | 사실 진화군주의 통제권을 쥐는 참치는 로리마망이라는 어장의 썩은물이었음 | + | 사실 진화군주의 통제권을 쥐는 참치는 로리마망이라는 어장의 썩은물이었음\\ |
| - | **이미 진작에 침공 준비는 끝난 상태** | + | **이미 진작에 침공 준비는 끝난 상태**\\ |
| - | 그러고 보니 「어장주」가 「그쪽 어장」의 「참치」들은 「뉴비」라고 했었지...? | + | //"그러고 보니 「어장주」가 「그쪽 어장」의 「참치」들은 「뉴비」라고 했었지...? |
| - | 흐음, 그렇지... 나도 「뉴비 학대」를 하고 싶은 건 아니고 | + | 흐음, 그렇지... 나도 「뉴비 학대」를 하고 싶은 건 아니고\\ |
| - | 「어장주」도 「뉴비」들이 「폐사」하게 만들고 싶은 건 아닐테니까... | + | 「어장주」도 「뉴비」들이 「폐사」하게 만들고 싶은 건 아닐테니까...\\ |
| - | 자, 그러면 「핸디캡」으로 「그쪽의 준비가 끝날 때까지」 나는 「대기」하고 | + | 자, 그러면 「핸디캡」으로 「그쪽의 준비가 끝날 때까지」 나는 「대기」하고「함대」도 「축차 투입」으로 보내 줄게.\\ |
| - | 「함대」도 「축차 투입」으로 보내 줄게. | + | 그리고 내 「로그」는 「오픈」해둘 테니까 「카터」나 「마이」한테 부탁해서 「열람」해 달라고 하도록 해.\\ |
| - | 그리고 내 「로그」는 「오픈」해둘 테니까 「카터」나 「마이」한테 부탁해서 「열람」해 달라고 하도록 해. | + | 그럼 「최선」을 다해서 「발버둥」치도록 해?"//\\ |
| - | 그럼 「최선」을 다해서 「발버둥」치도록 해? | + | |
| - | -751-976 | + | -751-976\\ |
| - | …… | + | //"……"\\ |
| - | 저기...? 왜들 그래? 뭔가 잘못된 거야? | + | "저기...? 왜들 그래? 뭔가 잘못된 거야?\\ |
| - | 「운명점」을 쓴 걸 보니 「저쪽」에 「간섭」하려다 걸리기라도 했어? | + | 「운명점」을 쓴 걸 보니 「저쪽」에 「간섭」하려다 걸리기라도 했어?"\\ |
| - | 죄송합니다... | + | "죄송합니다..."\\ |
| - | 어, 뭐야? 답지 않게 왜 그래...? | + | "어, 뭐야? 답지 않게 왜 그래...?\\ |
| - | 설마 진짜 「사고」라도 쳤어? | + | 설마 진짜 「사고」라도 쳤어?"\\ |
| - | 어떻게하지어떻게하지어떻게하지어떻게하지어떻게하지어떻게하지어떻게하지...!? | + | "어떻게하지어떻게하지어떻게하지어떻게하지어떻게하지어떻게하지어떻게하지...!? |
| - | 아니, 진짜 뭔데...? 무슨 일이야? | + | "아니, 진짜 뭔데...? 무슨 일이야?"\\ |
| - | 아드리아나...! 우리 잣 됐어...! 우린 다 죽을 거야...!! | + | "아드리아나...! 우리 잣 됐어...! 우린 다 죽을 거야...!!"\\ |
| - | 아니 그러니까 무슨 일인데? | + | "아니 그러니까 무슨 일인데?"\\ |
| - | 상대가 그냥 「일반 유닛」인 줄 알았는데, | + | **"상대가 그냥 「일반 유닛」인 줄 알았는데, |
| + | **「진화의 사도」 중에서도 「대빵」이 떴다고...!!**\\ | ||
| + | **「토끼」가 「분탕 참치」들을 「숙청」하겠다고 「처형자」를 보냈다고...!" | ||
| + | "어, 그... 잘 모르겠는데, | ||
| + | " | ||
| + | 도저히 수습이 안되겠다 싶으면 소환하는 「엔드 카드」 중 하나가 떴다고...!!\\ | ||
| + | 그것도 하필이면 「부수적 피해」가 가장 심한 녀석이...!!" | ||
| + | "어, 에...? 어째서 그런 녀석이?" | ||
| + | " | ||
| + | " | ||
| + | 그럼 우리는 「숙청」에 휘말렸을 뿐인가..." | ||
| + | " | ||
| + | 하필 다른 놈도 아니고 「진화」라고...! 「교섭」도 통하지 않고..." | ||
| + | \\ | ||
| + | " | ||
| + | "어, 아드리아나...? | ||
| + | 너, 설마 그거...!?" | ||
| + | "응, 「엄마」가 혹시 모르니까 라면서 챙겨주신 「차원 통..." | ||
| + | " | ||
| + | "뭐, 라고...!? | ||
| + | 그거 「이론상」 불가능한 거 아니었어!?" | ||
| + | " | ||
| + | 그리고 「필요하다」고 판단되면 「FGS 리뎀션」까지 「지원」 가능하다고..."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저건 말 그대로 「4대 팩션」을 「혼자 상대 가능한 존재」라고? | ||
| + | "어, 원래라면 그렇지...근데 「로리마망」이 「축차 투입」해준데." | ||
| + | "어, 갑자기...?" | ||
| + | " | ||
| + | 「적당히 봐주면서 하겠다」는 모양이야.\\ | ||
| + | 물론 그런다고 「쉬운 상대」라는 건 절대 아니지만..." | ||
| + | " | ||
| + | 난이도가 「불가능」에서 「악몽」으로 내려갔다고!" | ||
| + | " | ||
| - | 「진화다윈의 사도」 중에서도 「대빵」이 떴다고...!! | + | -@1000\\ |
| - | 「토끼」가 「분탕 참치」들을 「숙청」하겠다고 「처형자」를 보냈다고...! | + | 운명점 충전\\ |
| - | 어, 그... 잘 모르겠는데, | + | ====== 27어장 ====== |
| - | 「어장주」가 수틀리면 꺼내 드는 「종말의 4기수」 중 하나라고...! | + | -@14-18\\ |
| + | **난이도가 무지막지하게 올라가서 엔트로피가 넘치기 시작\\ | ||
| + | 이제부터 1000으로 받는 운명점을 2pt씩 받음**\\ | ||
| - | 도저히 수습이 안되겠다 싶으면 소환하는 「엔드 카드」 중 하나가 떴다고...!! | + | -45-270\\ |
| - | 그것도 하필이면 「부수적 피해콜래트럴 데미지」가 가장 심한 녀석이...!! | + | 뉴저지가 |
| - | 어, 에...? 어째서 그런 녀석이? | + | |
| - | …… | + | |
| - | 이놈들 탓이구나. | + | |
| - | 그럼 우리는 「숙청」에 휘말렸을 뿐인가... | + | -282-446\\ |
| - | 제길... 진짜 어쩌지...? | + | 로리마망이 낙원으로 침입함\\ |
| - | 하필 | + | //" |
| - | 「쓸 일」이 | + | " |
| - | 어, 아드리아나...? | + | "「오만」하군...어떻게 될지 |
| + | " | ||
| + | **죽는 다고? 네 「소중한 아이들」이...**"\\ | ||
| + | \\ | ||
| + | " | ||
| + | "응, 그게 말이지? | ||
| + | 「너희들」이 | ||
| + | " | ||
| + | " | ||
| + | 거기에 「뉴저지」가 「잡담판」에서 날 위해 「수고」를 해줬으니까, | ||
| + | 「너희들」을 「설득」하는 걸 살짝 도와주기로 했다 이거야.\\ | ||
| + | 「큰 힘에는 큰 책임」이, | ||
| + | 그러니까...\\ | ||
| - | 너, 설마 그거...!? | + | **「선전포고」야.\\ |
| - | 응, 「엄마」가 혹시 모르니까 | + | 「나」는 「에린」을 「멸망」시키러 올 거니까.\\ |
| - | 「어벤져스 어쎔블 | + | 부디 |
| - | 뭐, 라고...!? | + | .\\ |
| + | .\\ | ||
| + | .\\ | ||
| + | " | ||
| - | 그거 「이론상」 | + | -470-732\\ |
| - | 어... 잘은 모르겠지만, | + | //" |
| - | 그리고 「필요하다」고 판단되면 | + | 「마그멜」을 |
| - | 엑... 진짜? 그거 불러도 되는 거야...? | + | " |
| - | 너너, 너...! 「FGS | + | " |
| - | 그렇지...? 「리뎀션」의 「지휘권」이 「루비콘 총독부」에 있으니까 | + | 「현 에린의 총력」을 기울여도 「완성된 하이브 함대」를 |
| - | 「리뎀션」인가... | + | " |
| + | " | ||
| + | 「미래에서 온 표류자」와 「다중우주에 간섭 | ||
| + | " | ||
| + | "「표류자」는 아마도 「정착할 곳」을 요구할 | ||
| + | 굳이 「에린의 땅」을 내어주실 필요는 없지만 | ||
| + | 적어도 「멀쩡한 행성계」를 내어줘야 저쪽도 납득할 겁니다.\\ | ||
| + | 그리고 「용병」인 쪽에는 「광물 자원」이나 「귀금속」 등을 「대가」로 지불할 | ||
| + | 이쪽은 「다른 한쪽」한테 부탁해서 | ||
| + | 마지막은 따로 뭔가를 | ||
| + | 그 대신 「차원 도약」에 필요한 「에너지의 충전」을 해주면 충분할 겁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그러니 지금 당장 「아르드그렘너」와 「스카하크」에게 「싸움」을 멈추라고 해주십시오."\\ | ||
| + | " | ||
| + | 하지만 그 대신 「세계 바깥의 존재」에 대한 「지식」을 넘겨라. 그 정도 「대가」는 청구해도 되겠지?"\\ | ||
| + | "뭐, 어쩔 수 없죠... "\\ | ||
| + | \\ | ||
| + | " | ||
| + | 그럼 나도 | ||
| + | 그리고... 「루흐타너들」에게도 내가 이야기를 전해둬야겠네.\\ | ||
| + | 「안드라스타」가 부재 중이니 어쩔 수 없지..." | ||
| + | "「안드라스타」라면 「크루어흐」에 있다.\\ | ||
| + | 저놈들한테 | ||
| + | "야, 임마 너 왜 그걸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헤느웬의 아이」야, | ||
| - | 그거라면 어떻게든 해볼 수 있을 것 같은데...? | + | 밀리센트의 처벌을 유형으로 결정\\ |
| - | 아니아니...! 아무리 「연방의 슈퍼웨폰」이라고 해도 「완성된 하이브 함대」 상대는 무리겠지!? | + | 칼라그블그와 |
| - | 저건 말 그대로 「4대 팩션」을 「혼자 상대 | + | -735-803\\ |
| - | 어, 원래라면 그렇지... | + | 한나가 산양류를 발견\\ |
| + | 이에 | ||
| + | |||
| + | -813\\ | ||
| + | [SYSTEM] | ||
| + | https:// | ||
| + | |||
| + | -823-921\\ | ||
| + | 「사월다너흐」의 「시설 확인」완료\\ | ||
| + | |||
| + | -946-977\\ | ||
| + | 왕중왕이 결사항전 주장(........에? | ||
| + | |||
| + | -@1000\\ | ||
| + | 운명점 충전\\ | ||
| - | 근데 「로리마망」이 「축차 투입」해준데. | ||
| - | 어, 갑자기...? | ||
| - | 「이놈들」을 「숙청」하려는 건 맞지만, 그렇다고 「뉴비」들을 「폐사」시키고 싶은 건 아니라는 모양이라. | ||
| - | 「적당히 봐주면서 하겠다」는 모양이야. | ||
| - | 물론 그런다고 「쉬운 상대」라는 건 절대 아니지만... | ||
| - | 그게 어디야...! | ||
| - | 난이도가 「불가능」에서 「악몽」으로 내려갔다고! | ||
| - | 그건... 다행이라고 할 수 있나...? | ||
| - | -@1000 | ||
| - | 운명점 충전 | ||
| - | ====== 27어장 ====== | ||
| ====== 28어장 ====== | ====== 28어장 ====== | ||
| + | -33-263\\ | ||
| + | 케르눈노스가 직접 강림하였으나 아르드그렘너가 듣지 않음(신성모독이다아아아아아아아아아)\\ | ||
| + | 갈리아, | ||
| + | 이네일이 어떤 목적으로 아르드그램너를 지지\\ | ||
| + | |||
| + | //" | ||
| + | 「왕중왕」의 편에 붙은 척해서 「정보」를 빼내려는 생각이시려나...?"// | ||
| + | |||
| + | -275\\ | ||
| + | 「월드 시드」가 【3443206274】로 「교체」\\ | ||
| + | https:// | ||
| + | |||
| + | //" | ||
| + | " | ||
| + | |||
| + | -500\\ | ||
| + | 그림자 여왕의 편을 들기로 함\\ | ||
| + | 이네일과 당분간 교류할수 없음\\ | ||
| + | |||
| + | -531-622\\ | ||
| + | 키트는 사펑 팬이었다\\ | ||
| + | 엣지러너 시청\\ | ||
| + | |||
| + | -638-677\\ | ||
| + | 안드라스타의 신앙에 대하여\\ | ||
| + | |||
| + | //" | ||
| + | 그래도 「공식적으로 인정」된 것 덕분에 「신앙」이 조금씩이지만 회복하고 있구나." | ||
| + | " | ||
| + | " | ||
| + | 「낙원교」에서도 「공인된 신앙」인 덕에 「미신 취급」도 받지 않고 빠르게 확산되는 중이지." | ||
| + | " | ||
| + | "음, 그렇지!"// | ||
| + | |||
| + | -693-783\\ | ||
| + | 마그멜의 추락지점을 안드라스타가 알고 있음\\ | ||
| + | |||
| + | //" | ||
| + | 그럼 「별뗏목」에 깃든 「정령」들이 「전자정령」이 되면 뭔가 영향이 있거나 할까요?" | ||
| + | " | ||
| + | 애초에 「이계의 요정」들은 우리가 「창조」한 것들도 아니고 말이지." | ||
| + | "어, 그런가요...?" | ||
| + | " | ||
| + | 「나」보다는 「동족」인 「무이르」가 더 잘 알거라는..." | ||
| + | " | ||
| + | " | ||
| + | 그 녀석은 「엘프」가 아니라 「이계의 요정」이다만..."// | ||
| + | |||
| + | 무이르의 원래 종족은 엘프가 아니라 신스였다\\ | ||
| + | |||
| + | -800\\ | ||
| + | 어장주의 주 계산 실수로 2주 앞당겨졌음에 대해 보상\\ | ||
| + | 뉴저지는 원래 망각자의......\\ | ||
| + | |||
| + | -@1000\\ | ||
| + | 아펠리아 캐릭터 ID 코드 알려주세요\\ | ||
| ====== 29어장 ====== | ====== 29어장 ====== | ||
| ====== 30어장 ====== | ====== 30어장 ====== | ||
당신은_에린의_드워프_산왕인_모양입니다_행동기록_26-30어장.1782274207.txt.gz · 마지막으로 수정됨: 저자 3.172.39.3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