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_에린의_드워프_산왕인_모양입니다_행동기록_21-25어장
차이
문서의 선택한 두 판 사이의 차이를 보여줍니다.
| 양쪽 이전 판이전 판다음 판 | 이전 판 | ||
| 당신은_에린의_드워프_산왕인_모양입니다_행동기록_21-25어장 [2026/06/23 23:08] – [24어장] 3.172.39.37 | 당신은_에린의_드워프_산왕인_모양입니다_행동기록_21-25어장 [2026/06/24 02:15] (현재) – [25어장] 3.172.39.37 | ||
|---|---|---|---|
| 줄 337: | 줄 337: | ||
| 「안드라스타」까지 「휴면 상태」가 아니니 그야말로 「무사태평」이네!" | 「안드라스타」까지 「휴면 상태」가 아니니 그야말로 「무사태평」이네!" | ||
| " | " | ||
| + | \\ | ||
| **그러고 보니 「케르눈노스님」도 「얼마 전」까지 잠들어 계셨다가 깨어나...**\\ | **그러고 보니 「케르눈노스님」도 「얼마 전」까지 잠들어 계셨다가 깨어나...**\\ | ||
| + | \\ | ||
| " | " | ||
| 어...?" | 어...?" | ||
| 줄 386: | 줄 386: | ||
| " | " | ||
| " | " | ||
| - | 물론 「어장주」가 「밸런스 조정」이랍시고 「제7함대」랑 「알브헤임주역함대」를 배치하긴 했는데 | + | 물론 「어장주」가 「밸런스 조정」이랍시고 「제7함대」랑 「주역함대」를 배치하긴 했는데 |
| 그거 「이 시대」에는 아직 없단 말이지...\\ | 그거 「이 시대」에는 아직 없단 말이지...\\ | ||
| 애초에 「이 시대」면 「저쪽 어장 기준」으로 「매우 쉬움」 난이도였다고...!" | 애초에 「이 시대」면 「저쪽 어장 기준」으로 「매우 쉬움」 난이도였다고...!" | ||
| 줄 405: | 줄 405: | ||
| " | " | ||
| " | " | ||
| - | 「진화군주하이브본」를 상대해본 경험도 풍부할 거고\\ | + | 「진화군주」를 상대해본 경험도 풍부할 거고\\ |
| 「비컨」만 설치할 줄 알면 「어느 시대든 호출 가능」한 게 장점이지!\\ | 「비컨」만 설치할 줄 알면 「어느 시대든 호출 가능」한 게 장점이지!\\ | ||
| 참고로 「스타 시스템 캐릭터」라 「한나」하고 「외형 공유」하는 거니까 참고하라고!" | 참고로 「스타 시스템 캐릭터」라 「한나」하고 「외형 공유」하는 거니까 참고하라고!" | ||
| 줄 411: | 줄 411: | ||
| " | " | ||
| 「아델하이트」랑 「앨리스」는 「별개의 인물」이지만, | 「아델하이트」랑 「앨리스」는 「별개의 인물」이지만, | ||
| - | 마지막은 「개척자 11호」!「혼돈의 권속Chaoskin」에 대응하기 위한 「시스템」의 「선택」을 받은 「개척자」 중에서 가장 「성과」가 좋은 녀석이지!\\ | + | 마지막은 「개척자 11호」!「혼돈의 권속」에 대응하기 위한 「시스템」의 「선택」을 받은 「개척자」 중에서 가장 「성과」가 좋은 녀석이지!\\ |
| - | 「진화군주하이브본」과 싸워본 경험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 + | 「진화군주」과 싸워본 경험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
| 「물량전」에 한해서는 이보다 더 좋은 「패」는 없지!\\ | 「물량전」에 한해서는 이보다 더 좋은 「패」는 없지!\\ | ||
| 「참치 친화적」으로 설명하면 「자동화 공장 게임 플레이어」라고 생각하면 돼!" | 「참치 친화적」으로 설명하면 「자동화 공장 게임 플레이어」라고 생각하면 돼!" | ||
| 줄 430: | 줄 430: | ||
| 문제는 그걸 위해선 「다누」랑 「케르눈노스」의 「설득」이 필요해진다는 거려나..." | 문제는 그걸 위해선 「다누」랑 「케르눈노스」의 「설득」이 필요해진다는 거려나..." | ||
| " | " | ||
| + | \\ | ||
| " | " | ||
| 거기에 「엑소더스」에 「무인 전투 병기」도 대량으로 싣고 있어서 「물량」도 어느 정도는 감당이 될 거야.\\ | 거기에 「엑소더스」에 「무인 전투 병기」도 대량으로 싣고 있어서 「물량」도 어느 정도는 감당이 될 거야.\\ | ||
| 줄 441: | 줄 442: | ||
| " | " | ||
| " | " | ||
| - | 「사라짱」은 「드로이드」가 아니라 「복제인간레플리칸트」라 「원본」이 되는 「인격체」가 따로 있어서...\\ | + | 「사라짱」은 「드로이드」가 아니라 「복제인간」이라 「원본」이 되는 「인격체」가 따로 있어서...\\ |
| 아아, 「오메가」가 아니라 「헉슬리-오타니」가 「주도」한 「세계선」이었나...\\ | 아아, 「오메가」가 아니라 「헉슬리-오타니」가 「주도」한 「세계선」이었나...\\ | ||
| 뭐, 「크레딧」이라면 내가 얼마든지 지불 가능하니 문제는 없는데...\\ | 뭐, 「크레딧」이라면 내가 얼마든지 지불 가능하니 문제는 없는데...\\ | ||
| 무리, 「크레딧」이 아니라 「아르카디아」에서 발행한 「기업 화폐」인 「노바 크레딧」만 받거든. | 무리, 「크레딧」이 아니라 「아르카디아」에서 발행한 「기업 화폐」인 「노바 크레딧」만 받거든. | ||
| 그러니까 대충 「자원」이나 「귀금속」으로 「현물 지급」해야 하는데..." | 그러니까 대충 「자원」이나 「귀금속」으로 「현물 지급」해야 하는데..." | ||
| - | " | + | " |
| "응, 둘 다 「저쪽 세계선」에는 「존재하지 않는 광물」이니까 아마 「비싼 값」에 쳐주긴 할텐데..." | "응, 둘 다 「저쪽 세계선」에는 「존재하지 않는 광물」이니까 아마 「비싼 값」에 쳐주긴 할텐데..." | ||
| " | " | ||
| - | -@1000 | + | -@1000\\ |
| - | 운명점 충전 | + | 운명점 충전\\ |
| 줄 458: | 줄 459: | ||
| ====== 25어장 ====== | ====== 25어장 ====== | ||
| + | -31-163 | ||
| + | 이전 어장에 이어서.... | ||
| + | 마지막으로 「개척자」인데, | ||
| + | 거기에 따로 「비용 청구」 같은 것도 없을 테니 그런 부분은 안심하고 부를 수 있겠지. | ||
| + | 거기에 그쪽은 애초에 「인류의 수호」를 위해 「혼돈의 권속Chaoskin」과 싸우는 걸 목적으로 하고 있으니 | ||
| + | 우리랑 같이 「진화군주하이브본」를 상대하는 것에도 흔쾌히 동의해 줄 거야. | ||
| + | 여기까지 들으면 「제일 좋은 선택지」처럼 들리는데, | ||
| + | 「개척자Trailblazer」가 속해있는 조직인 「상태창SYSTEM」은 그 목적부터 「혼돈의 권속Chaoskin」으로부터 「인류」를 「수호」하는 거거든? | ||
| + | 그리고 「개척자Trailblazer」의 「임무」는 「다른 차원의 무인 행성계」로 가서 「공장」을 짓고 | ||
| + | 거기서 생산된 「보급품」을 「최전방」의 「전투부대」에 「보급」하는 거다 이거야. | ||
| + | 「참치」 친화적으로 설명하자면 「상태창」의 「상점 기능」에 「재고」를 채워 넣는 역할이라는 거지! | ||
| + | 과연, 그래서 「원주민이 있는 행성계」에는 원칙적으로 오지 않는 다고 한 거구나... | ||
| + | 그건 즉 저쪽에 「공장을 지을 땅」을 넘겨줘야 한다는 건가...? | ||
| + | 아니, 「플래닛 크랙」으로 「행성계 단위」로 갈아 먹는 놈들이라 무리지? | ||
| + | 그리고 저쪽도 애초에 「인류 수호」가 목적이라 우리한테 그런 걸 「요구」하지는 않을 거고. | ||
| + | 솔직히 말하자면 이쪽이 일방적으로 「SOS」를 날리는 거라고 생각하는 편이 좋으려나? | ||
| + | 굳이 문제점을 꼽으라면 「매니페스트Manifest 데스티니Destiny」가 무진장 시끄럽게 굴 거라는 정도...? | ||
| + | 어, 공짜로 도와주는 거야...? | ||
| + | 말했잖아? | ||
| + | 뭐... 「매니페스트Manifest 데스티니Destiny」가 미친 듯이 떽떽 거리겠지만, | ||
| + | 일단 듣기에는 가장 좋아 보이는데, | ||
| + | 「단점」이라고 하기는 애매한데, | ||
| + | 「매니페스트Manifest 데스티니Destiny」를 제외하면 「의사소통」도 안되는 「로봇」 뿐이라는 게 문제라면 문제려나? | ||
| + | 별 문제는 아닌 것 같은데? 그게 왜? | ||
| + | 「개척자Trailblazer」는 「공장」을 만드느라 정신없이 바쁠 테니 실질적으로 「커뮤할 상대」가 없다고...! | ||
| + | 문제... 문제...? | ||
| + | 기껏 「신캐」가 추가되었는데, | ||
| + | 흐음, 어쨌든 저 「셋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되는 건가...? | ||
| + | 굳이 그럴 거 없이 「셋 전부」 불러도 되는데? | ||
| + | 아니, 「개척자」는 어쨌든 「루도비카」인가랑 「사라토가」라는 쪽은 「대가」를 요구할 거라며? | ||
| + | 그건 어떻게 하는데... | ||
| + | 「함대의 보급」은 「개척자」가 만든 「공장 시설」에서 만들어서 「보급」하면 되고 | ||
| + | 「사라토가」한테 지불할 「요금」도 「개척자」가 「개발」한 「광산」에서 충당하면 되잖아? | ||
| + | 아아, 과연... 「개척자」한테 「무인 전투 병기」가 아니라 「보급품」의 「생산」을 맡기는 건가... | ||
| + | 어떻게든 될 것 같다는 건 이해했는데, | ||
| + | 「함대의 보급」 쪽은 모르겠지만, | ||
| + | 그거라면 애초에 「매니페스트Manifest 데스티니Destiny」가 「차원 도약」하는데 필요한 「에너지」를 충전하는데 드는 | ||
| + | 「비용」을 생각하면 「빈손」으로 돌아갈 수는 없으니까 어차피 여기에 「공장」을 세워야 하거든! | ||
| + | 너, 그거 괜찮은 거 맞아...? | ||
| + | 「매니페스트Manifest 데스티니Destiny」가 엄청 화내겠지만, | ||
| + | 「빈손」으로 돌아간다고? | ||
| + | 내가 괜히 「다이스 강탈권」까지 써가며 잡은 「쌍크리」거 아니라고! | ||
| + | 뭐, 「매니페스트Manifest 데스티니Destiny」의 「차원 도약 엔진」의 「충전」을 | ||
| + | 「케르눈노스」가 도와줄 수 있을 테니 그걸로 「교섭」해보면 될 거야, 아마... | ||
| + | 아니, 그... 「케르눈노스님」이라면 흔쾌히 승락하실 것 같기는 한데... | ||
| + | 애초에 「고작 그거」로 「개척자」한테 이득이 되는 거야...? | ||
| + | 그야 당연하지! 「관문함ISG」의 「차원 도약」에 들어가는 「에너지」는 애초에 | ||
| + | 「개척자」가 「현지 조달」해야 하니까! | ||
| + | 「보급품」을 생산하고 「관문」을 설치해서 「최전선」까지 보내는 것까지는 오래 걸리지 않는데 | ||
| + | 그 이후에 「차원 도약」에 필요한 「에너지」를 충당하기 위한 「발전 시설」을 짓는데 한세월이 걸리는 구조니까! | ||
| + | 아아, 그러니까 「발전 시설」을 건설하는데 들어가는 「코스트」랑 「시간」을 생략하고 | ||
| + | 곧바로 「다음 거점」을 만들러 갈 수 있게 되니 「이득」이라는 거구나? | ||
| + | |||
| + | -192-489 | ||
| + | 「익명의 참치 씨(JnpRteHzb6)」가 진화군주로 참가 | ||
| + | |||
| + | //"Oh yes! FXXK Yeah! 「로제타 베가」 떴다고! 참치 대승리!" | ||
| + | 이겼다, 키레이! 이 싸움 우리들의 승리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이드라의 추종자(참치)를 발견, | ||
| + | |||
| + | -509-840 | ||
| + | 우리가 해야 할것을 묻는다 | ||
| + | |||
| + | 일단 「다누」하고 「케르눈노스」한테 허락 받기...? | ||
| + | 그리고 가능하면 「밀리센트」하고도 협력하는 게 좋겠지. | ||
| + | . | ||
| + | . | ||
| + | . | ||
| + | 「다누님」과 「케르눈노스님」께 「허락」 맡으러 가는 거, 역시 「알레스카」도 같이 가는 게 좋겠지? | ||
| + | 당연하지. 상황 설명하려면 내가 필요하고! | ||
| + | 뭐! 「다누」가 무진장 싫어하겠지만, | ||
| + | 싫어하시는 거야...? | ||
| + | 그야 「초대」도 없이 들이닥친 「불청객」이니까. | ||
| + | 「낙원」도 그렇고, 「이 세계」에도 그렇고... | ||
| + | 그럼 「쇠뿔도 단 김에 빼라」고 했으니 바로 「낙원」에 가볼까! | ||
| + | |||
| + | -856-991 | ||
| + | 낙원으로 가려했으나.... | ||
| + | |||
| + | 어이, 웃기지 말라고...! | ||
| + | 이대로는 「다누」랑 연락도 못하잖아!? | ||
| + | 어, 그. 「스승님」이 지금 여기 계시니까 가서... | ||
| + | 「무이르」가 「낙원」에서 탈출 가능했던 건 「접속」을 끊어서였을 뿐이라고...! | ||
| + | 애초에 그 녀석 「바디」를 「에린」에 두지 않았으니까 「방해」 없이 여기까지 올 수 있었던 거지 | ||
| + | 딱히 「순간 이동」이 가능한 건 아니라고!? | ||
| + | 평소에 「낙원」에 짱박혀서 나올 생각을 안 하니까 「낙원폼그거」가 「본체」인 줄 아는데 | ||
| + | 그 녀석 「본체」는 「작은 쪽」이니까!? | ||
| + | 뭐, 라고...!? | ||
| + | 하아, 어쩔 수 없네... | ||
| + | 「아드리나아」? | ||
| + | 「엔트로피운명점」 말이지? 그래, 써. | ||
| + | 아아, 정말이지... 이런 곳에서 「낭비」해도 좋을 게 아닌데... | ||
| + | @「맥스웰의 악마」? | ||
| + | ……? | ||
| + | @settarget_characterID_1129808 | ||
| + | @target.moveto_CrúachCamelotLordsmansion01 | ||
| + | ……! | ||
| + | [SYSTEM] 아드리아나의 운명점(FP): | ||
| + | 「밀리센트 야드」를 「크루어흐 영주 저택」으로 「강제 이동」 | ||
| + | ……엣? | ||
| + | 여어, 밀리! 오랜만이네? | ||
| + | 너 납치된 거야. | ||
| + | 참끼야아아아악!? | ||
| + | |||
| + | -@1000 | ||
| + | @obj.create_character_tuna0001 | ||
| + | @player.bind_character_tuna0001 | ||
당신은_에린의_드워프_산왕인_모양입니다_행동기록_21-25어장.1782256139.txt.gz · 마지막으로 수정됨: 저자 3.172.39.37 · 현재 잠근 사용자: 18.68.21.8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