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도구

사이트 도구


당신은_에린의_드워프_산왕인_모양입니다_행동기록_21-25어장

차이

문서의 선택한 두 판 사이의 차이를 보여줍니다.

차이 보기로 링크

양쪽 이전 판이전 판
다음 판
이전 판
당신은_에린의_드워프_산왕인_모양입니다_행동기록_21-25어장 [2026/06/23 22:47] – [24어장] 3.172.39.37당신은_에린의_드워프_산왕인_모양입니다_행동기록_21-25어장 [2026/06/24 02:15] (현재) – [25어장] 3.172.39.37
줄 303: 줄 303:
 「운명점」의 정체에 대해서 알려주세요\\ 「운명점」의 정체에 대해서 알려주세요\\
 ====== 24어장 ====== ====== 24어장 ======
--@14-244 +-@14-244\\ 
-기존 질문을 취소하고 다른 것을 질문 +기존 질문을 취소하고 다른 것을 질문\\ 
-운명점으로는 대가만 지불하면 뭐든지 할 수 있다 +운명점으로는 대가만 지불하면 뭐든지 할 수 있다\\ 
-아바타를 만드는 법을 배웠다+아바타를 만드는 법을 배웠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 「명령어」를 알려줄테니 잘 기억해둬. +//"그리고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 「명령어」를 알려줄테니 잘 기억해둬.\\ 
-『obj.create character tuna0001』으로 생성해서 +//『obj.create character tuna0001』//으로 생성해서\\ 
-『player.bind character tuna0001』로 조작권을 획득하면 돼.+//『player.bind character tuna0001』//로 조작권을 획득하면 돼."//-???\\
  
--260-408 +-260-408\\ 
-그보다 왜 갑자기 온 건데? +//"그보다 왜 갑자기 온 건데?"\\ 
-같이 놀려고...? +"같이 놀려고...?"\\ 
-놀러 온 거야...? +"놀러 온 거야...?"\\ 
-그야 그렇지, 「이런 기회」 잘 없으니까! +"그야 그렇지, 「이런 기회」 잘 없으니까!\\ 
-「스카하크의 신대」라면 「본편 시점」의 「개판난 우주」랑 달리 「평화로운 시대」잖아? +「스카하크의 신대」라면 「본편 시점」의 「개판난 우주」랑 달리 「평화로운 시대」잖아?\\ 
-「추종자」놈들하고 얽힐 일도 없는 「최고로 안전한 시점」이니까 말이지! +「추종자」놈들하고 얽힐 일도 없는 「최고로 안전한 시점」이니까 말이지!"\\ 
-그런 이유...? +"그런 이유...?"\\ 
-걱정하지 않아도 「밥값」 정도는 할 거라고? +"걱정하지 않아도 「밥값」 정도는 할 거라고? 
-공짜로 놀고먹을 생각은 없으니까 안심해! +공짜로 놀고먹을 생각은 없으니까 안심해!"\\ 
-아니 뭐, 그건 별로 상관 없지만... +"아니 뭐, 그건 별로 상관 없지만...\\ 
-지금이 그렇게 「평화로운 시대」인가...? +지금이 그렇게 「평화로운 시대」인가...?"\\ 
-상대적인 이야기」기는 하지만, 제법 「평화로운 시대」지? +"「상대적인 이야기」기는 하지만, 제법 「평화로운 시대」지?\\ 
-그야 「왕중왕」은 「하락세」라 무너지는 건 「시간 문제」고 +그야 「왕중왕」은 「하락세」라 무너지는 건 「시간 문제」고\\ 
-「스카하크」는 「해병 여제」지만 「폭군」은 아니니까. +「스카하크」는 「해병 여제」지만 「폭군」은 아니니까.\\ 
-뭐. 「세계선」에 따른 「변수」는 무시할 수 없지만, 「이 시대」면 그렇게 「위험한 녀석」은 몇 없고... +뭐. 「세계선」에 따른 「변수」는 무시할 수 없지만, 「이 시대」면 그렇게 「위험한 녀석」은 몇 없고..."\\ 
-그 「왕중왕」의 편에 「참치」가 있는 모양이던데...? +"그 「왕중왕」의 편에 「참치」가 있는 모양이던데...?"\\ 
-「밀리센트 야드」말이지? 그 「히키코모리」는 「큰 위협」은 아니니까 별로 상관 없으려나? +"「밀리센트 야드」말이지? 그 「히키코모리」는 「큰 위협」은 아니니까 별로 상관 없으려나?\\ 
-「아드리아나」라면 손쉬운 상대고, 「공격적인 운영」보다 「우주 방어」를 선호하는 타입이고. +「아드리아나」라면 손쉬운 상대고, 「공격적인 운영」보다 「우주 방어」를 선호하는 타입이고.\\ 
-무엇보다 저쪽은 「아드리아나」가 있는 걸 모르니까 말이지? +무엇보다 저쪽은 「아드리아나」가 있는 걸 모르니까 말이지?\\ 
-밀리센트가 「방심」해서 움직이는 순간 게임셋이라고? +밀리센트가 「방심」해서 움직이는 순간 게임셋이라고?"\\ 
-확실히 「대인전」에 강한 타입은 아니지, 「밀리센트」는... +"확실히 「대인전」에 강한 타입은 아니지, 「밀리센트」는..."\\ 
-「다누」도 「정상 가동 중」이고 「케르눈노스」도 「멀쩡」하고! +"「다누」도 「정상 가동 중」이고 「케르눈노스」도 「멀쩡」하고!\\ 
-「안드라스타」까지 「휴면 상태」가 아니니 그야말로 「무사태평」이네! +「안드라스타」까지 「휴면 상태」가 아니니 그야말로 「무사태평」이네!"\\ 
-뭔가 불손한 표현이지만, 「삼주신」께서 모두 무사하시다는 건 다행인 일이긴 하지...+"뭔가 불손한 표현이지만, 「삼주신」께서 모두 무사하시다는 건 다행인 일이긴 하지..."\\ 
 +\\ 
 +**그러고 보니 「케르눈노스님」도 「얼마 전」까지 잠들어 계셨다가 깨어나...**\\ 
 +\\ 
 +"……\\ 
 +어...?"\\ 
 +"알레스카...?"\\ 
 +"저기... 미안한데 방금 뭐라고...?"\\ 
 +"『케르눈노스님이 얼마 전까지 잠들어 계셨다』는 얘기...?"\\ 
 +"……\\ 
 +*참치 욕설* 비상...!「전지」 콜! 빨리 「전지」 불러...!"\\ 
 +"저기 알레스카? 조금 진정하고, 무슨 일인데 그래...?"\\ 
 +"지금 그럴 때가 아니라고...!\\ 
 +「참치」들 보고 있지?! 빨리 「전지」 호출해서 「월드 시드」가 몇 번 인지 물어봐...!"//\\
  
-**그러고 보니 「케르눈노스님」도 「얼마 전」까지 잠들어 계셨다가 깨어나...** +-421-468\\ 
-……어...? +플라의 악마 호출,시드 넘버 질문\\
-알레스카...? +
-저기... 미안한데 방금 뭐고...? +
-『케르눈노님이 얼마 전까지 잠들어 계셨다』는 얘기...? +
-…… +
-*참치 욕설* 비상...!「전지」 콜! 빨리 「전지」 불러...! +
-저기 알레스카? 조금 진정하고, 무슨 일인데 그래...? +
-지금 그럴 때가 아니라고...! +
-「참치」들 보고 있지?! 빨리 「전지」 호출해서 「월드 시드」가 몇 번 인지 물어봐...!+
  
--421-468 +//"잘 들어이 「시뮬레이션」의 「시드 넘버」는 【4122071370】이야."//-???\\
-라플라스의 악마 호출,시드 넘버 질문+
  
-잘 들어, 이 「시뮬레이션」의 「시드 넘버」는 【4122071370】이야.+잡담판에 전달 완료\\
  
-잡담판에 전달 완+-476-837\\ 
 +//"으아아아아아아...!!"\\ 
 +"어, 저기 왜 그래...?"\\ 
 +"@로그아웃! @로그아웃!! @강제종...!!\\ 
 +아제발장난치지말라고X발나당장여기서꺼내달라고이망할토끼야...!!\\ 
 +으아아아아죄송합니다죄송합니다망할토끼라고한거취소!\\ 
 +으아아악, 안돼! 야이나쁜새끼야그러지마...!"\\ 
 +"저기... 무슨 일인지는 모르겠지만, 조금 진정하는 편이..."\\ 
 +"X발다끝났어이제끝장이야우리모두여기서죽을거라고우린X됐다이말이야...!"\\ 
 +"그, 너무 호들갑이 심한 거 아니야?\\ 
 +아무리 그래도 「나」랑 「너」도 있고, 「사저」의 「선조」 중에 「마술시조」도 계셨으니..."\\ 
 +"난 호들갑 떠는 게 아니라고...!\\ 
 +「아펠리아」너 「메이킹」에서 대체 「크리」를 몇 개나 쳐 먹은 거야!?\\ 
 +X발 어떻게 하면 하고 많은 「시드」 중에 「프로토타입 3번」이 걸리냐고...!"\\ 
 +"……*군바리 욕설* 이런 미친!?「3번」?! 방금 「3번」이라고 했어...!!???"//\\ 
 +.\\ 
 +.\\ 
 +.\\ 
 +**진화군주가 적대자로 등장,1672년에 활동 시작,현재 94(+2000)년,522년 경과**\\
  
--476-837 +//"빠르면 「300년」, 늦어도 「500년」 이내..."\\ 
-아아아아아아...!! +"그, 「연방」로 갈 확률은...?"\\ 
-어, 저기 왜 그래...? +"없어, 애초부터 「에린」으로 오는 게 「메인 시나리오 루트」였으니까..."\\ 
-@로그@로그아웃!! @강제종료...!! +.\\ 
-아제발라고X발나당장여기서꺼내달라고망할토끼야...!! +.\\ 
-아아아아죄송합니죄송합니다망할토끼라한거취소! +.\\ 
-으아아악, 안돼! 야이나쁜새끼야그러지마...! +"비상사태잖...!? 대처법은?뭔가 대응 방법은 있는 거지!?"\\ 
-저기... 무슨 일인지는 모르겠지만, 조금 정하는 편이... +"「그런 방법」이 있었으면 애초에 내가 「비상 탈출」을 시도하지도 않았겠지...\\ 
-X발끝났어이제끝장야우리모두여기서거라고우린X됐다말이야...+물론 「어주」가 「밸런스 조정」이랍시고 「제7함대」랑 「주역함대」를 배하긴 했는데 
-그, 너무 호들갑이 심한 거 아니야+그거 「이 시대」에는 아직 없단 말이...\\ 
-무리 그래도 랑 도 있고, 사저」의 「선조」 에 「마술시메이거스도 계셨으니... +애초에 「이 시대」면 「저쪽 어장 기준」로 「매우 쉬움」 난이도였다고...!"\\ 
-난 들갑 떠는 게 니라고...! +"저기 ... 정말 「구제 조치」가 하나도 없어...?"\\ 
-펠리」너 에서 대체 리」를 몇 나 쳐 먹은 거야!? +.\\ 
-X발 어떻게 하면 하고 많은 「시」 중에 「프로토타입 3번」이 걸리냐고...+.\\ 
-……*바리 욕설* 런 미친!? +.\\ 
-3번?방금 3번」이라고 했어...!!??? +"있었다고「구제 치」...!!"\\ 
-. +"어, 엣? 짜...? 그냥 혹시나 해서 물어본 거였..."\\ 
-+"그래그래, 있었고! 그것도 「3개」나! 
-+이 시기」면 「알브헤임 섹터」에 「연방정부 항공우주군 3함대 제독」인 「루도비카 파르세발」이 있을 시야!\\ 
-**진화군주가 적대로 등장,1672년에 활동 시작,현재 94(+2000)년,522년 경과**+「식민지 총독」인 주제에 「민주주의 국가」에서 「독재 정권」으로 「철권 통치」하는 미친년이지만\\ 
 +어쨌든 「대 제노」에 대한 부분에선 「믿을 수 있는 인선」!"\\ 
 +"그, 여기 「제노」 투성인데...?"\\ 
 +"슨 소하는 거야? 엘프들을 제노로 분류한 건 아우구스투스 황제가 처음이라고?\\ 
 +애초에 「에린의 종족」들은 「선조」에서 유전자 」으로 탄생한 종족이\\ 
 +「루도비카」 시점에서는 「유전자 조작 인간」일 뿐이야!"\\ 
 +"생각해보니 그건 그러네...그래서 다음은?"\\ 
 +"다음은 「프론티어 비컨」을 띄워서 「사라토가짱」을 소환하기!\\ 
 +「진화군주」를 상대해본 경험도 풍부할 거고\\ 
 +「비컨」만 설치할 줄 알면 「어느 시대든 출 가능」한 게 장점이지!\\ 
 +참고로 「스타 시스템 캐릭터」라 「한나」하고 「외형 공유」하는 거까 참고하라고!"\\ 
 +"그건 또 뭔 소리야...?"\\ 
 +"아아, 별거 아니야!\\ 
 +아델하랑 는 「별의 인물」이지만, 「외형이 같다」라는 이기지!\\ 
 +마지막은 「개척자 11호」!「혼돈의 권속」에 대응하기 위한 「시스템」의 「선택」을 받은 「개척자」 중에서 가장 성과가 좋은 녀석!\\ 
 +「진화주」과 싸워본 경험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개척 지원 체계」의 「백업」을 받으니\\ 
 +물량전에 한해서는 이보다 더 좋은 「패」는 없지!\\ 
 +참치 친화적으로 설명하면 「자동화 공장 게임 플레어」라고 생각하면 돼!"\\ 
 +"아아, 「새티스팩토리」 같은 거 말이지?"\\ 
 +"YES!「원」 모아서 「건축」하는 방식이 아니라 「차원 게이트」를 이용해서 「건축물」을 「궤도 투하」하는 놈이지만!"//\\
  
-빠르면 「300년」, 늦어도 「500년」 이내... +-879\\ 
-그, 「연방」으로 갈 확률은...? +셋 전부 불렀을때 대가가 존재한다\\
-없어, 애초터 「에린」으로 오는 게 「메인 시나리오 루트」였으니까... +
-+
-+
-+
-비상사태잖아...!? +
-처법은?! 뭔가 대응 방법은 있는 거지!? +
-「그런 방법」이 있었으면 애초에 내가 「비상 탈출」을 시도하지도 않았겠지... +
-물론 「어장주」가 「밸런스 조정」이랍시고 「제7함대」랑 「알브헤임주역함대」를 배치하긴 했는데+
  
-그거 「이 대」에는 아직 없단 말이지... +//"먼저 루도비카」의 「제3함대」인데, 쪽은 셋 중 가장 「함대 전력」이 충실한 편이야.\\ 
-애초에 「이 대」면 저쪽 어장 」으로 「매우 쉬움」 이도였다고...! +「슈퍼드레드노트급 전투순양함 브륀힐트」를 중심으로 「드레드노트급 전함 프린츠 오이겐」,\\ 
-저기 그... 정말 구제 조치가 하나도 없어...? +「전투항공모함 그라프 체플린」, 「호위항공모함 하펠」에 「중호위함 3척」, 「선도구축함 2척」,\\ 
-. +그리고 「개척선 2척」이 포함된 「원정 함대」를 갖추고 있으니까.\\ 
-. +문제는 이놈들이 「항로」를 잃고 「표류」 중이었다는 거지.\\ 
-+우리가 저 규모의 「원정 함대」를 「보급」해야 한다는 거야.\\ 
-다고, 「구제 조치」...!! +아마 지금이면 아직 「아일랜드I」과 「아일랜드II」의 「생산 설비」가 「살아있는 상태」일 테니 그걸 쓰면 되겠지만,\\ 
-엣? ...?+문제는 그걸 위해선 「다누」랑 「케르눈노스」의 「설득」이 필요해진다는 거려나..."\\ 
 +"두분 모두 「거절」은 하지 않으시겠지만, 「다누님」은 좋게 생각하지 않으실 것 같네..."\\ 
 +\\ 
 +"두번째로 사라토가」인데 쪽은 「규모」는 「제3함대」에 밀리지만, 그만큼 소수 정예」라고 할 수 있지.\\ 
 +에 「엑소더스에 「무인 전투 병기」도 대량으로 싣고 있어서 물량도 어느 정도는 감당이 될 거야.\\ 
 +「사라토가짱」이 「모드」도 잔뜩 깔아둬서 「자원」과 「시간」만 충분히 확보하면\\ 
 +「생산 설비」도 건설해서 「물량전」에 대한 대응도 충분히 가능하기는 할텐데...\\ 
 +문제는 절대로 「공짜」로는 해주지 않을 거란 말이지..."\\ 
 +", 인류의 위기인데...?"\\ 
 +"사라짱은 「아르카디아사」에서 「생산」한 「레플리칸트」라서 「인권」이 는 「비시민」이거든.\\ 
 +「공짜」로 일하면 「회사」가 「비용」을 전부 「사라짱」한테 「빚」으로 달아버릴 거라 
 +「무료 봉사」는 절대로 사절일 거야..."\\ 
 +"... 「월면전쟁」이 없었던 「세계선」...?"\\ 
 +"아니, 「드로이드」는 「인권」 있는데?\\ 
 +「사라짱」은 「드로이드」가 아니라 「복제인간」이라 「원본」이 되는 「인격체」가 따로 있어서...\\ 
 +아아, 「오메가」가 아니라 「헉슬리-오타니」가 「주도」한 「세계선」이나...\\ 
 +, 「크레딧이라면 내가 얼마든지 지불 가능하니 문제는 없는데...\\ 
 +무리「크레딧」이 아니라 「아르카디아」에서 발행한 「기업 화폐」인 「노바 크레딧」만 받거든. 
 +그러니까 대충 「자원」이나 「귀금속」으로 「현물 지급」해야 하는데..."\\ 
 +"「귀금속」... 「마석」이나 「은」으로 괜찮으려나...?"\\ 
 +"응, 둘 다 「저쪽 세계선」에는 「존재하지 않는 광물」이니까 아마 「비싼 값」에 쳐주긴 할텐데..."\\ 
 +"저쪽한테 「알아서 캐라」라고 할 수는 없으니 우리 쪽에서 「채굴」해서 넘겨줘야 한다는 거네..."//\\
  
-그냥 혹시나 해서 물어본 거였는데... +-@1000\\ 
-그래그래, 있었다고! 그것도 「3개」나! +운명점 충전\\
-「이 시기」면 「알브헤임 섹터」에 「연방정부 항공우주군 제3함대 제독」인 「루도비카 파르세발」이 있을 시기야! +
-「식민지 총독」인 주제에 「민주주의 국가」에서 「독재 정권」으로 「철권 통치」하는 미친년이지만+
  
-어쨌든 「대 제노」에 대한 부분에선 「믿을 수 있는 인선」이지! 
-그, 여기 「제노」 투성이인데...? 
-무슨 소리하는 거야? 「엘프들」을 「제노」로 분류한 건 「아우구스투스 황제」가 처음이라고? 
  
-애초에 「에린의 종족」들은 「선조」에서 「유전자 조작」으로 탄생한 종족이니 
  
-「루도비카」 시점에서는 「유전자 조작 인간」일 뿐이야! 
-생각해보니 그건 그러네... 
  
-그래서 다음은? 
-다음은 「프론티어 비컨」을 띄워서 「사라토가짱」을 소환하기! 
-「진화군주하이브본」를 상대해본 경험도 풍부할 거고 
  
-「비컨」만 설치할 줄 알면 「느 시대든 호출 가능」한 게 점이지! +====== 25어장 ====== 
-참고로 「스타 시스템 캐릭터」라 「한나」하고 「외형 공유」하는 거니까 참고하라고! +-31-163 
-그건 또 뭔 소리야...+이전 어장에 이어서....
-아아, 별거 아니야!+
  
-아델하이트랑 앨리스」는 별개의 인물」만, 외형이 는 이야기지+마지막으로 개척자인데, 이쪽은 자동화 공장 시으로 「물량전에 대한 대응 능력은 의심의 여가 없어. 
-마지막은 「개척자 11호Trailblazer Λambda+거기에 따로 비용 청구」 은 것도 없을 테니 그런 부분은 안심하고 부를 수 있겠지. 
-「혼돈의 권속Chaoskin」에 대응기 위한 시스템」의 「선택」을 받은 개척자」 에서 장 「성」가 좋은 녀석이지!+거기에 그쪽은 애초에 「인류의 수호를 위해 「혼돈의 권속Chaoskin」과 싸우는 걸 목적으로 하고 있으니 
 +우리랑 같이 「진화군주하이브본」를 상대하는 것에도 흔쾌히 동의해 줄 거
 +지 들으면 「제일 좋은 선택지」처럼 들리는데, 「단점」도 있는 거지? 
 +「개척자Trailblazer가 속해있는 조직인 「상태창SYSTEM」은 그 목적부터 「혼돈의 권속Chaoskin」으로부터 「인류」를 「수호」는 거거든? 
 +그리고 개척자Trailblazer」의 「임무」는 「다른 차원의 무인 행성계」로 가서 「공장」을 짓고 
 +거기서 생산된 보급품」을 「최전방」의 「전투부대」에 「보급」하는 거다 이거야. 
 +「참치」 친화적으로 설명하면 「상태창」의 「상점 기능」에 「재고」를 채워 넣는 역할이라는 거지! 
 +과연, 그래서 「원주민이 있는 행성계」에는 원칙적으로 오지 않는 다고 한 거구나... 
 +그건 즉 저쪽에 「공을 지을 땅」을 넘겨줘야 한다는 건가...? 
 +아니, 플래닛 크랙」으로 「행계 단위」로 갈아 먹는 놈들이라 무리지? 
 +그리고 저쪽도 애초에 「인류 수호」가 목적이라 우리한테 그런 걸 「요구」하지는 않을 거고. 
 +솔직히 말하자면 이쪽이 일방적으로 「SOS」를 날리는 거라고 생각하는 편이 으려나? 
 +이 문제점을 꼽으라면 「매니페스트Manifest 데스티니Destiny」가 무진장 시끄럽게 굴 거라는 정도...? 
 +어, 공짜로 도와주는 거야...? 
 +말했잖아? 애시 당초 「인류 수호」가 목적인 조직이라고. 
 +뭐... 「매니페스트Manifest 데스티니Destiny」가 미친 듯이 떽떽 거리겠만, 내가 도게자 하면 용서해주지 않으려나...? 
 +일단 듣기에는 가장 좋아 보이는데, 정말로 그걸로 끝...? 
 +「단점」이라고 하기는 애매한데, 「개척자Trailblazer」를 제외하면 「사람」이 한 명도 없다는 거 정도...?
  
-진화군주하이브본과 싸워본 경험이 는지는 모르겠지만, 「개척 지원 체계」의 「백업」을 받으+매니페스트Manifest 데스티니Destiny」를 제외면 「의사소통」도 안되는 「로봇」 뿐라는 게 문제라면 문제려나? 
 +별 문제는 아닌 것 같은데? 그게 왜? 
 +「개척자Trailblazer는 「공장」을 만드느라 정신없이 바쁠 테니 실질적으로 「커뮤할 상대」가 없다고...! 
 +문제... 문제...? 
 +기껏 「신캐」가 추가되었데, 「커뮤」를 못한다니... 「참치」에겐 「중대 문제」라고...!! 
 +흐음, 어쨌든 저 「셋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되는 건가...? 
 +굳이 그럴 거 없이 「셋 전부」 불러도 되는데? 
 +아니, 「개척자」는 어쨌든 「루도비카」인가랑 「사라토가」라는 쪽은 「대가」를 요구할 거라며? 
 +그건 어떻게 하는데... 
 +「함대의 보급」은 「개척자」가 만든 「공장 시설」에서 만들어서 「보급」하면 되고 
 +「사라토가」한테 불할 「요금」도 「개척자」가 「개발」한 「광산」에서 충당하면 되잖아? 
 +아아, 과연... 「개척자」한테 「무인 전투 병기」가 아니라 「보급품」의 「생산」을 맡기는 건가... 
 +어떻게든 될 것 같다는 건 이해했는데, 그거 「개척자」가 승낙할 것 같아? 
 +「함대의 보급」 쪽은 모르겠지만, 「사라토가」인가한테 줄 「대가」의 준비까지 떠넘기는 건 좀... 
 +그거라면 애초에 「매니페스트Manifest 데스티니Destiny」가 「차원 도약」하는데 필요한 「에너지」를 충전하는데 드는 
 +「비용」을 생각하면 「빈손」으로 돌아갈 수는 없으니까 어차피 여기에 「공장」을 세워야 하거든! 
 +너, 그거 괜찮은 거 맞아...? 
 +「매니페스트Manifest 데스티니Destiny」가 엄청 화내겠지만, 그래서 지들이 뭘 할 수 있는데? 
 +「빈손」으로 돌아간다고? 어림도 없지! 
 +내가 괜히 「다이스 강탈권」까지 써가며 잡은 「쌍크리」거 아니라고! 
 +뭐, 「매니페스트Manifest 데스티니Destiny」의 「차원 도약 엔진」의 「충전」을 
 +「케르눈노스」가 도와줄 수 있을 테니 그걸로 「교섭」해보면 될 거야, 아마... 
 +아니, 그... 「케르눈노스님」이라면 흔쾌히 승락하실 것 같기는 한데... 
 +애초에 「고작 그거」로 「개척자」한테 이득이 되는 거야...? 
 +그야 당연하! 「관문함ISG」의 「차원 도약」에 들어가는 「에너지」는 애초에 
 +「개척자」가 「현지 조달」해야 하니까! 
 +「보급품」을 생산하고 「관문」을 설치해서 「최전선」까지 보내는 것까지는 오래 걸리지 않는데 
 +그 이후에 「차원 도약」에 필요한 「에너지」를 충당하기 위한 「발전 시설」을 짓는데 한세월이 걸리는 구조까! 
 +아아, 그러니까 「발전 시설」을 건설하는데 들어가는 「코스트」랑 「시간」을 생략하고 
 +곧바로 「다음 거점」을 만들러 갈 수 있게 되니 「이득」이라는 거구나?
  
-「물량전」에 한해서는 이보다 더 좋은 「패」는 없지! +-192-489 
-「참치 적」으로 설명하면 「자동화 공장 게임 플레이어」라고 생각하면 돼! +익명의 참치 씨(JnpRteHzb6)」가 진군주로 참가
-아아, 「새티스팩토리」 같은 거 말이지? +
-YES!「자원」 모아서 「건축」하는 방식이 아니라 「차원 게이트」를 이용해서 「건축물」을 「궤도 투하」하는 놈이지만!+
  
--879 +//"Oh yes! FXXK Yeah! 「로제타 베」 떴고! 참치 대승리!" 
-셋 전부 불렀을때 대가 존재한+이겼다, 키레이! 이 싸움 우리들의 승리다...!!// 
 +
 +
 +
 +"???"
  
-먼저 「루도비카」의 「제3함대」인데이쪽은 셋 중 가장 「함대 전력」이 충실한 편이야.+**이드라의 추종자(참치)를 발견,흡수 및 운명점강탈**
  
-「슈퍼드레드노트급 전투순양함 브륀힐트」를 중심으로 「드레드노트급 전함 프린츠 오이겐」,+-509-840 
 +우리가 해야 할것을 묻는다
  
-전투항공모함 라프 체플린」, 「호위항공모함 하펠에 중호위함 3척」, 「구축함 2척」,+일단 다누」하고 「케르눈노스」한테 허락 받기...? 
 +리고 가능하면 「밀리센트」하고도 협력하는 게 좋겠지. 
 +
 +
 +
 +「다누님」과 「케르눈노스님」께 「허락」 맡으러 가는 거역시 알레스카도 같이 가는 게 좋겠지? 
 +당연하지. 상황 설명하려면 내가 필요하고! 
 +뭐! 다누가 무진장 싫어하겠지만그거랑 이건 별개의 문제고! 
 +싫어하시는 거야...? 
 +그야 초대」도 없이 들이닥친 「불청객이니까. 
 +「낙원」도 그렇고「이 세계」에도 그렇고... 
 +그럼 「쇠뿔도 단 김에 빼라」고 했으니 바로 「낙원」에 가볼까!
  
-그리고 「개척선 2척」이 포함된 「정 함대」를 갖추고 있니까. +-856-991 
-문제는 이놈들이 「항」를 잃고 「표류」 중이었다는 거지.+원으로 가려했으나....
  
-우리가 저 규모의 「원정 함대」를 「보급」해야 한다는 거야 +, 웃기지 말라고...! 
-아마 지금면 아직 「아일랜드I」과 「아일랜드II」의 「생산 설비」가 「살아있는 상태」일 테니 그걸 쓰면 되겠만, +이대로는 「다누」랑 연락도 못잖아!? 
- +, 그. 「스승님이 지금 여기 계시니까 가..
-문제는 그걸 위해선 「다누」랑 「케르눈노스」의 「설득」이 필요해진다는 거려나... +가 원」서 탈출 가능했던 건 접속」을 끊어서였을 뿐라고...! 
- +애초에 그 녀석 바디를 에린」에 두지 않았으니까 방해」 없이 여기까지 올 수 있었던  
-두분 모두 「거절」은 하지 않으시겠지만, 「다누은 좋게 생각지 않으실 것 같네... +딱히 순간 이동이 능한 건 아니라고!? 
-두번째로 「사라토가」인데 이쪽은 「규모」는 「제3함대」에 밀리지만, 그만큼 「소수 정예」라고 할 수 있지. +평소에 낙원에 짱박혀서 나올 생각을 안 하니까 낙원폼그거가 본체인 줄 는데 
- +그 녀석 본체」는 「작은 쪽」이니까!? 
-거기에 엑소더스」에 「무인 전투 병」도 대량으로 싣고 있어서 「물량」도 어느 정도는 감당이 될 거야+뭐, 라고...!
-사라토가짱」이 「모드도 잔뜩 깔아둬서 원」과 「시간」만 충분히 확보하면 +아, 어쩔 수 없네... 
- +「아나아
-「생산 설비」도 건설해서 「물량전」에 대한 대응도 충분히 가능하기는 할텐데... +엔트로피운명점」 지? 그래, 써
-문제는 절대로 공짜로는 해주지 않을 거란 말... +아아정말이지... 이런 곳에서 「낭비」해도 좋을 게 아닌데... 
-, 인류의 위기인데...? +@맥스웰의 악마
-사라짱은 아르카디아사」에서 생산한 「레플리칸트」라서 「인권」이 는 「비시민」이거든. +……? 
- +@settarget_characterID_1129808 
-공짜」로 일하면 「회사」가 「비용」을 전부 사라짱한테 으로 달버릴 거라 +@target.moveto_CrúachCamelotLordsmansion01 
- +……! 
-무료 봉사」는 절대로 사절일 거야... +[SYSTEM] 아드리아나의 운명점(FP): 8/13 -> 6/13 
-어... 월면전쟁」이 없었던 「세계선」...? +밀리센트 야드를 크루어흐 영주 저」으로 강제 이동 
-「드로이드」는 「인권」 있는데? +……엣? 
- +여어, 밀리! 오랜만이네? 
-「사라짱」은 「드로이드」가 아니라 「복제인간레플리칸트」라 「원본」이 되는 「인격체」가 따로 있... +너 납치된 거야. 
-아아, 오메가」가 니라 「헉슬-오타니가 주도」한 「세계선」이었나..+참끼야아아아악!?
- +
-「크레딧」라면 내가 얼마든지 지불 가능하니 문제는 없는데... +
-무리, 「크레딧」이 아니라 「아르카디아」에서 발행한 기업 화폐」인 「노바 크레딧」만 받거든. +
- +
-그러니까 대충 「자원」이나 「귀금속」으로 「현물 지급」해야 하는데... +
-귀금속」... 「마석네메토브건」이나 「진은르간틴」으로 괜찮으려...? +
- +
-응, 둘 다 저쪽 세계선에는 존재하지 않는 광물」이니까 아마 「비싼 값」에 쳐긴 할텐데... +
-쪽한테 「알아서 캐라라고 할 수는 없니 우리 쪽에서 채굴해서 넘겨줘야 한다는 거네...+
  
 -@1000 -@1000
-운명점 충전 +@obj.create_character_tuna0001 
- +@player.bind_character_tuna0001
- +
- +
- +
- +
-====== 25어장 ====== +
- +
  
당신은_에린의_드워프_산왕인_모양입니다_행동기록_21-25어장.1782254864.txt.gz · 마지막으로 수정됨: 저자 3.172.39.37 · 현재 잠근 사용자: 18.68.21.84

Donate Powered by PHP Valid HTML5 Valid CSS Driven by DokuWik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