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_에린의_드워프_산왕인_모양입니다_행동기록_21-25어장
차이
문서의 선택한 두 판 사이의 차이를 보여줍니다.
| 양쪽 이전 판이전 판다음 판 | 이전 판 | ||
| 당신은_에린의_드워프_산왕인_모양입니다_행동기록_21-25어장 [2026/06/23 12:56] – [24어장] 3.172.39.37 | 당신은_에린의_드워프_산왕인_모양입니다_행동기록_21-25어장 [2026/06/24 02:15] (현재) – [25어장] 3.172.39.37 | ||
|---|---|---|---|
| 줄 303: | 줄 303: | ||
| 「운명점」의 정체에 대해서 알려주세요\\ | 「운명점」의 정체에 대해서 알려주세요\\ | ||
| ====== 24어장 ====== | ====== 24어장 ====== | ||
| - | -@14-244 | + | -@14-244\\ |
| - | 기존 질문을 취소하고 다른 것을 질문 | + | 기존 질문을 취소하고 다른 것을 질문\\ |
| - | 운명점으로는 대가만 지불하면 뭐든지 할 수 있다 | + | 운명점으로는 대가만 지불하면 뭐든지 할 수 있다\\ |
| - | 아바타를 만드는 법을 배웠다 | + | 아바타를 만드는 법을 배웠다\\ |
| - | 그리고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 「명령어」를 알려줄테니 잘 기억해둬. | + | //"그리고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 「명령어」를 알려줄테니 잘 기억해둬.\\ |
| - | 『obj.create character tuna0001』으로 생성해서 | + | //『obj.create character tuna0001』//으로 생성해서\\ |
| - | 『player.bind character tuna0001』로 조작권을 획득하면 돼. | + | //『player.bind character tuna0001』//로 조작권을 획득하면 돼."// |
| - | -260-408 | + | -260-408\\ |
| - | 그보다 왜 갑자기 온 건데? | + | //"그보다 왜 갑자기 온 건데?"\\ |
| - | 같이 놀려고...? | + | "같이 놀려고...? |
| - | 놀러 온 거야...? | + | "놀러 온 거야...?"\\ |
| - | 그야 그렇지, 「이런 기회」 잘 없으니까! | + | "그야 그렇지, 「이런 기회」 잘 없으니까!\\ |
| - | 「스카하크의 신대」라면 「본편 시점」의 「개판난 우주」랑 달리 「평화로운 시대」잖아? | + | 「스카하크의 신대」라면 「본편 시점」의 「개판난 우주」랑 달리 「평화로운 시대」잖아? |
| - | 「추종자」놈들하고 얽힐 일도 없는 「최고로 안전한 시점」이니까 말이지! | + | 「추종자」놈들하고 얽힐 일도 없는 「최고로 안전한 시점」이니까 말이지!"\\ |
| - | 그런 이유...? | + | "그런 이유...?"\\ |
| - | 걱정하지 않아도 「밥값」 정도는 할 거라고? | + | "걱정하지 않아도 「밥값」 정도는 할 거라고? |
| - | 공짜로 놀고먹을 생각은 없으니까 안심해! | + | 공짜로 놀고먹을 생각은 없으니까 안심해!"\\ |
| - | 아니 뭐, 그건 별로 상관 없지만... | + | "아니 뭐, 그건 별로 상관 없지만...\\ |
| - | 지금이 그렇게 「평화로운 시대」인가...? | + | 지금이 그렇게 「평화로운 시대」인가...? |
| - | 상대적인 이야기」기는 하지만, 제법 「평화로운 시대」지? | + | "「상대적인 이야기」기는 하지만, 제법 「평화로운 시대」지? |
| - | 그야 「왕중왕」은 「하락세」라 무너지는 건 「시간 문제」고 | + | 그야 「왕중왕」은 「하락세」라 무너지는 건 「시간 문제」고\\ |
| - | 「스카하크」는 「해병 여제」지만 「폭군」은 아니니까. | + | 「스카하크」는 「해병 여제」지만 「폭군」은 아니니까.\\ |
| - | 뭐. 「세계선」에 따른 「변수」는 무시할 수 없지만, 「이 시대」면 그렇게 「위험한 녀석」은 몇 없고... | + | 뭐. 「세계선」에 따른 「변수」는 무시할 수 없지만, 「이 시대」면 그렇게 「위험한 녀석」은 몇 없고..."\\ |
| - | 그 「왕중왕」의 편에 「참치」가 있는 모양이던데...? | + | "그 「왕중왕」의 편에 「참치」가 있는 모양이던데...? |
| - | 「밀리센트 야드」말이지? | + | "「밀리센트 야드」말이지? |
| - | 「아드리아나」라면 손쉬운 상대고, 「공격적인 운영」보다 「우주 방어」를 선호하는 타입이고. | + | 「아드리아나」라면 손쉬운 상대고, 「공격적인 운영」보다 「우주 방어」를 선호하는 타입이고.\\ |
| - | 무엇보다 저쪽은 「아드리아나」가 있는 걸 모르니까 말이지? | + | 무엇보다 저쪽은 「아드리아나」가 있는 걸 모르니까 말이지?\\ |
| - | 밀리센트가 「방심」해서 움직이는 순간 게임셋이라고? | + | 밀리센트가 「방심」해서 움직이는 순간 게임셋이라고? |
| - | 확실히 「대인전」에 강한 타입은 아니지, 「밀리센트」는... | + | "확실히 「대인전」에 강한 타입은 아니지, 「밀리센트」는..."\\ |
| - | 「다누」도 「정상 가동 중」이고 「케르눈노스」도 「멀쩡」하고! | + | "「다누」도 「정상 가동 중」이고 「케르눈노스」도 「멀쩡」하고!\\ |
| - | 「안드라스타」까지 「휴면 상태」가 아니니 그야말로 「무사태평」이네! | + | 「안드라스타」까지 「휴면 상태」가 아니니 그야말로 「무사태평」이네!"\\ |
| - | 뭔가 불손한 표현이지만, | + | "뭔가 불손한 표현이지만, |
| + | \\ | ||
| + | **그러고 보니 「케르눈노스님」도 「얼마 전」까지 잠들어 계셨다가 깨어나...**\\ | ||
| + | \\ | ||
| + | " | ||
| + | 어...?"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참치 욕설* 비상...!「전지」 콜! 빨리 「전지」 불러...!" | ||
| + | " | ||
| + | " | ||
| + | 「참치」들 보고 있지?! 빨리 「전지」 호출해서 「월드 시드」가 몇 번 인지 물어봐...!"// | ||
| - | **그러고 보니 「케르눈노스님」도 「얼마 전」까지 잠들어 계셨다가 깨어나...** | + | -421-468\\ |
| - | ……어...? | + | 라플라스의 악마 호출,시드 |
| - | 알레스카...? | + | |
| - | 저기... 미안한데 방금 뭐라고...? | + | |
| - | 『케르눈노스님이 얼마 전까지 잠들어 계셨다』는 얘기...? | + | |
| - | …… | + | |
| - | *참치 욕설* 비상...!「전지」 콜! 빨리 「전지」 불러...! | + | |
| - | 저기 알레스카? | + | |
| - | 지금 그럴 때가 아니라고...! | + | |
| - | 「참치」들 보고 있지?! 빨리 「전지」 | + | |
| - | -421-468 | + | //"잘 들어, 이 「시뮬레이션」의 「시드 넘버」는 【4122071370】이야."// |
| - | 라플라스의 악마 호출,시드 넘버 | + | |
| - | 잘 들어, 이 「시뮬레이션」의 「시드 넘버」는 【4122071370】이야. | + | 잡담판에 전달 완료\\ |
| - | 잡담판에 전달 완료 | + | -476-837\\ |
| + | //" | ||
| + | "어, 저기 왜 그래...?" | ||
| + | " | ||
| + | 아제발장난치지말라고X발나당장여기서꺼내달라고이망할토끼야...!!\\ | ||
| + | 으아아아아죄송합니다죄송합니다망할토끼라고한거취소!\\ | ||
| + | 으아아악, | ||
| + | " | ||
| + | " | ||
| + | "그, 너무 호들갑이 심한 거 아니야? | ||
| + | 아무리 그래도 「나」랑 「너」도 있고, 「사저」의 「선조」 중에 「마술시조」도 계셨으니..." | ||
| + | "난 호들갑 떠는 게 아니라고...!\\ | ||
| + | 「아펠리아」너 「메이킹」에서 대체 「크리」를 몇 개나 쳐 먹은 거야!? | ||
| + | X발 어떻게 하면 하고 많은 「시드」 중에 「프로토타입 3번」이 걸리냐고...!"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진화군주가 적대자로 등장, | ||
| + | //" | ||
| + | "그, 「연방」으로 갈 확률은...?"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물론 「어장주」가 「밸런스 조정」이랍시고 「제7함대」랑 「주역함대」를 배치하긴 했는데 | ||
| + | 그거 「이 시대」에는 아직 없단 말이지...\\ | ||
| + | 애초에 「이 시대」면 「저쪽 어장 기준」으로 「매우 쉬움」 난이도였다고...!"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어, 엣? 진짜...? 그냥 혹시나 해서 물어본 거였는데..." | ||
| + | " | ||
| + | 「이 시기」면 「알브헤임 섹터」에 「연방정부 항공우주군 제3함대 제독」인 「루도비카 파르세발」이 있을 시기야!\\ | ||
| + | 「식민지 총독」인 주제에 「민주주의 국가」에서 「독재 정권」으로 「철권 통치」하는 미친년이지만\\ | ||
| + | 어쨌든 「대 제노」에 대한 부분에선 「믿을 수 있는 인선」이지!" | ||
| + | "그, 여기 「제노」 투성이인데...?" | ||
| + | " | ||
| + | 애초에 「에린의 종족」들은 「선조」에서 「유전자 조작」으로 탄생한 종족이니\\ | ||
| + | 「루도비카」 시점에서는 「유전자 조작 인간」일 뿐이야!" | ||
| + | " | ||
| + | " | ||
| + | 「진화군주」를 상대해본 경험도 풍부할 거고\\ | ||
| + | 「비컨」만 설치할 줄 알면 「어느 시대든 호출 가능」한 게 장점이지!\\ | ||
| + | 참고로 「스타 시스템 캐릭터」라 「한나」하고 「외형 공유」하는 거니까 참고하라고!" | ||
| + | " | ||
| + | " | ||
| + | 「아델하이트」랑 「앨리스」는 「별개의 인물」이지만, | ||
| + | 마지막은 「개척자 11호」!「혼돈의 권속」에 대응하기 위한 「시스템」의 「선택」을 받은 「개척자」 중에서 가장 「성과」가 좋은 녀석이지!\\ | ||
| + | 「진화군주」과 싸워본 경험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 ||
| + | 「물량전」에 한해서는 이보다 더 좋은 「패」는 없지!\\ | ||
| + | 「참치 친화적」으로 설명하면 「자동화 공장 게임 플레이어」라고 생각하면 돼!" | ||
| + | " | ||
| + | " | ||
| + | -879\\ | ||
| + | 셋 전부 불렀을때 대가가 존재한다\\ | ||
| + | //" | ||
| + | 「슈퍼드레드노트급 전투순양함 브륀힐트」를 중심으로 「드레드노트급 전함 프린츠 오이겐」, | ||
| + | 「전투항공모함 그라프 체플린」, | ||
| + | 그리고 「개척선 2척」이 포함된 「원정 함대」를 갖추고 있으니까.\\ | ||
| + | 문제는 이놈들이 「항로」를 잃고 「표류」 중이었다는 거지.\\ | ||
| + | 우리가 저 규모의 「원정 함대」를 「보급」해야 한다는 거야.\\ | ||
| + | 아마 지금이면 아직 「아일랜드I」과 「아일랜드II」의 「생산 설비」가 「살아있는 상태」일 테니 그걸 쓰면 되겠지만, | ||
| + | 문제는 그걸 위해선 「다누」랑 「케르눈노스」의 「설득」이 필요해진다는 거려나..." | ||
| + | " | ||
| + | \\ | ||
| + | " | ||
| + | 거기에 「엑소더스」에 「무인 전투 병기」도 대량으로 싣고 있어서 「물량」도 어느 정도는 감당이 될 거야.\\ | ||
| + | 「사라토가짱」이 「모드」도 잔뜩 깔아둬서 「자원」과 「시간」만 충분히 확보하면\\ | ||
| + | 「생산 설비」도 건설해서 「물량전」에 대한 대응도 충분히 가능하기는 할텐데...\\ | ||
| + | 문제는 절대로 「공짜」로는 해주지 않을 거란 말이지..." | ||
| + | "그, 인류의 위기인데...?" | ||
| + | " | ||
| + | 「공짜」로 일하면 「회사」가 「비용」을 전부 「사라짱」한테 「빚」으로 달아버릴 거라 | ||
| + | 「무료 봉사」는 절대로 사절일 거야..." | ||
| + | " | ||
| + | " | ||
| + | 「사라짱」은 「드로이드」가 아니라 「복제인간」이라 「원본」이 되는 「인격체」가 따로 있어서...\\ | ||
| + | 아아, 「오메가」가 아니라 「헉슬리-오타니」가 「주도」한 「세계선」이었나...\\ | ||
| + | 뭐, 「크레딧」이라면 내가 얼마든지 지불 가능하니 문제는 없는데...\\ | ||
| + | 무리, 「크레딧」이 아니라 「아르카디아」에서 발행한 「기업 화폐」인 「노바 크레딧」만 받거든. | ||
| + | 그러니까 대충 「자원」이나 「귀금속」으로 「현물 지급」해야 하는데..." | ||
| + | " | ||
| + | "응, 둘 다 「저쪽 세계선」에는 「존재하지 않는 광물」이니까 아마 「비싼 값」에 쳐주긴 할텐데..." | ||
| + | " | ||
| + | -@1000\\ | ||
| + | 운명점 충전\\ | ||
| 줄 364: | 줄 458: | ||
| + | ====== 25어장 ====== | ||
| + | -31-163 | ||
| + | 이전 어장에 이어서.... | ||
| + | 마지막으로 「개척자」인데, | ||
| + | 거기에 따로 「비용 청구」 같은 것도 없을 테니 그런 부분은 안심하고 부를 수 있겠지. | ||
| + | 거기에 그쪽은 애초에 「인류의 수호」를 위해 「혼돈의 권속Chaoskin」과 싸우는 걸 목적으로 하고 있으니 | ||
| + | 우리랑 같이 「진화군주하이브본」를 상대하는 것에도 흔쾌히 동의해 줄 거야. | ||
| + | 여기까지 들으면 「제일 좋은 선택지」처럼 들리는데, | ||
| + | 「개척자Trailblazer」가 속해있는 조직인 「상태창SYSTEM」은 그 목적부터 「혼돈의 권속Chaoskin」으로부터 「인류」를 「수호」하는 거거든? | ||
| + | 그리고 「개척자Trailblazer」의 「임무」는 「다른 차원의 무인 행성계」로 가서 「공장」을 짓고 | ||
| + | 거기서 생산된 「보급품」을 「최전방」의 「전투부대」에 「보급」하는 거다 이거야. | ||
| + | 「참치」 친화적으로 설명하자면 「상태창」의 「상점 기능」에 「재고」를 채워 넣는 역할이라는 거지! | ||
| + | 과연, 그래서 「원주민이 있는 행성계」에는 원칙적으로 오지 않는 다고 한 거구나... | ||
| + | 그건 즉 저쪽에 「공장을 지을 땅」을 넘겨줘야 한다는 건가...? | ||
| + | 아니, 「플래닛 크랙」으로 「행성계 단위」로 갈아 먹는 놈들이라 무리지? | ||
| + | 그리고 저쪽도 애초에 「인류 수호」가 목적이라 우리한테 그런 걸 「요구」하지는 않을 거고. | ||
| + | 솔직히 말하자면 이쪽이 일방적으로 「SOS」를 날리는 거라고 생각하는 편이 좋으려나? | ||
| + | 굳이 문제점을 꼽으라면 「매니페스트Manifest 데스티니Destiny」가 무진장 시끄럽게 굴 거라는 정도...? | ||
| + | 어, 공짜로 도와주는 거야...? | ||
| + | 말했잖아? | ||
| + | 뭐... 「매니페스트Manifest 데스티니Destiny」가 미친 듯이 떽떽 거리겠지만, | ||
| + | 일단 듣기에는 가장 좋아 보이는데, | ||
| + | 「단점」이라고 하기는 애매한데, | ||
| + | 「매니페스트Manifest 데스티니Destiny」를 제외하면 「의사소통」도 안되는 「로봇」 뿐이라는 게 문제라면 문제려나? | ||
| + | 별 문제는 아닌 것 같은데? 그게 왜? | ||
| + | 「개척자Trailblazer」는 「공장」을 만드느라 정신없이 바쁠 테니 실질적으로 「커뮤할 상대」가 없다고...! | ||
| + | 문제... 문제...? | ||
| + | 기껏 「신캐」가 추가되었는데, | ||
| + | 흐음, 어쨌든 저 「셋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되는 건가...? | ||
| + | 굳이 그럴 거 없이 「셋 전부」 불러도 되는데? | ||
| + | 아니, 「개척자」는 어쨌든 「루도비카」인가랑 「사라토가」라는 쪽은 「대가」를 요구할 거라며? | ||
| + | 그건 어떻게 하는데... | ||
| + | 「함대의 보급」은 「개척자」가 만든 「공장 시설」에서 만들어서 「보급」하면 되고 | ||
| + | 「사라토가」한테 지불할 「요금」도 「개척자」가 「개발」한 「광산」에서 충당하면 되잖아? | ||
| + | 아아, 과연... 「개척자」한테 「무인 전투 병기」가 아니라 「보급품」의 「생산」을 맡기는 건가... | ||
| + | 어떻게든 될 것 같다는 건 이해했는데, | ||
| + | 「함대의 보급」 쪽은 모르겠지만, | ||
| + | 그거라면 애초에 「매니페스트Manifest 데스티니Destiny」가 「차원 도약」하는데 필요한 「에너지」를 충전하는데 드는 | ||
| + | 「비용」을 생각하면 「빈손」으로 돌아갈 수는 없으니까 어차피 여기에 「공장」을 세워야 하거든! | ||
| + | 너, 그거 괜찮은 거 맞아...? | ||
| + | 「매니페스트Manifest 데스티니Destiny」가 엄청 화내겠지만, | ||
| + | 「빈손」으로 돌아간다고? | ||
| + | 내가 괜히 「다이스 강탈권」까지 써가며 잡은 「쌍크리」거 아니라고! | ||
| + | 뭐, 「매니페스트Manifest 데스티니Destiny」의 「차원 도약 엔진」의 「충전」을 | ||
| + | 「케르눈노스」가 도와줄 수 있을 테니 그걸로 「교섭」해보면 될 거야, 아마... | ||
| + | 아니, 그... 「케르눈노스님」이라면 흔쾌히 승락하실 것 같기는 한데... | ||
| + | 애초에 「고작 그거」로 「개척자」한테 이득이 되는 거야...? | ||
| + | 그야 당연하지! 「관문함ISG」의 「차원 도약」에 들어가는 「에너지」는 애초에 | ||
| + | 「개척자」가 「현지 조달」해야 하니까! | ||
| + | 「보급품」을 생산하고 「관문」을 설치해서 「최전선」까지 보내는 것까지는 오래 걸리지 않는데 | ||
| + | 그 이후에 「차원 도약」에 필요한 「에너지」를 충당하기 위한 「발전 시설」을 짓는데 한세월이 걸리는 구조니까! | ||
| + | 아아, 그러니까 「발전 시설」을 건설하는데 들어가는 「코스트」랑 「시간」을 생략하고 | ||
| + | 곧바로 「다음 거점」을 만들러 갈 수 있게 되니 「이득」이라는 거구나? | ||
| + | -192-489 | ||
| + | 「익명의 참치 씨(JnpRteHzb6)」가 진화군주로 참가 | ||
| + | //"Oh yes! FXXK Yeah! 「로제타 베가」 떴다고! 참치 대승리!" | ||
| + | 이겼다, 키레이! 이 싸움 우리들의 승리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이드라의 추종자(참치)를 발견, | ||
| + | -509-840 | ||
| + | 우리가 해야 할것을 묻는다 | ||
| + | 일단 「다누」하고 「케르눈노스」한테 허락 받기...? | ||
| + | 그리고 가능하면 「밀리센트」하고도 협력하는 게 좋겠지. | ||
| + | . | ||
| + | . | ||
| + | . | ||
| + | 「다누님」과 「케르눈노스님」께 「허락」 맡으러 가는 거, 역시 「알레스카」도 같이 가는 게 좋겠지? | ||
| + | 당연하지. 상황 설명하려면 내가 필요하고! | ||
| + | 뭐! 「다누」가 무진장 싫어하겠지만, | ||
| + | 싫어하시는 거야...? | ||
| + | 그야 「초대」도 없이 들이닥친 「불청객」이니까. | ||
| + | 「낙원」도 그렇고, 「이 세계」에도 그렇고... | ||
| + | 그럼 「쇠뿔도 단 김에 빼라」고 했으니 바로 「낙원」에 가볼까! | ||
| + | -856-991 | ||
| + | 낙원으로 가려했으나.... | ||
| - | ====== 25어장 ====== | + | 어이, 웃기지 말라고...! |
| + | 이대로는 「다누」랑 연락도 못하잖아!? | ||
| + | 어, 그. 「스승님」이 지금 여기 계시니까 가서... | ||
| + | 「무이르」가 「낙원」에서 탈출 가능했던 건 「접속」을 끊어서였을 뿐이라고...! | ||
| + | 애초에 그 녀석 「바디」를 「에린」에 두지 않았으니까 「방해」 없이 여기까지 올 수 있었던 거지 | ||
| + | 딱히 「순간 이동」이 가능한 건 아니라고!? | ||
| + | 평소에 「낙원」에 짱박혀서 나올 생각을 안 하니까 「낙원폼그거」가 「본체」인 줄 아는데 | ||
| + | 그 녀석 「본체」는 「작은 쪽」이니까!? | ||
| + | 뭐, 라고...!? | ||
| + | 하아, 어쩔 수 없네... | ||
| + | 「아드리나아」? | ||
| + | 「엔트로피운명점」 말이지? 그래, 써. | ||
| + | 아아, 정말이지... 이런 곳에서 「낭비」해도 좋을 게 아닌데... | ||
| + | @「맥스웰의 악마」? | ||
| + | ……? | ||
| + | @settarget_characterID_1129808 | ||
| + | @target.moveto_CrúachCamelotLordsmansion01 | ||
| + | ……! | ||
| + | [SYSTEM] 아드리아나의 운명점(FP): | ||
| + | 「밀리센트 야드」를 「크루어흐 영주 저택」으로 「강제 이동」 | ||
| + | ……엣? | ||
| + | 여어, 밀리! 오랜만이네? | ||
| + | 너 납치된 거야. | ||
| + | 참끼야아아아악!? | ||
| + | -@1000 | ||
| + | @obj.create_character_tuna0001 | ||
| + | @player.bind_character_tuna0001 | ||
당신은_에린의_드워프_산왕인_모양입니다_행동기록_21-25어장.1782219375.txt.gz · 마지막으로 수정됨: 저자 3.172.39.37 · 현재 잠근 사용자: 18.68.21.8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