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도구

사이트 도구


당신은_에린의_드워프_산왕인_모양입니다_행동기록_21-25어장

차이

문서의 선택한 두 판 사이의 차이를 보여줍니다.

차이 보기로 링크

양쪽 이전 판이전 판
다음 판
이전 판
당신은_에린의_드워프_산왕인_모양입니다_행동기록_21-25어장 [2026/06/23 04:35] – [23어장] 3.172.39.37당신은_에린의_드워프_산왕인_모양입니다_행동기록_21-25어장 [2026/06/24 02:15] (현재) – [25어장] 3.172.39.37
줄 289: 줄 289:
 "나는 「참치들」의 사정 같은 건 자세히는 모르지만\\ "나는 「참치들」의 사정 같은 건 자세히는 모르지만\\
 「도라 씨」 쪽도 「그런 문제」로 논쟁이 되거나 한 적이 있다고 들었는데..."\\ 「도라 씨」 쪽도 「그런 문제」로 논쟁이 되거나 한 적이 있다고 들었는데..."\\
-"엣...? 내가 「그거」랑 동급...?\|+"엣...? 내가 「그거」랑 동급...?\\
 아니아니아니! 아무리 그래도 「그거」랑은 다르겠지!\\ 아니아니아니! 아무리 그래도 「그거」랑은 다르겠지!\\
 난 「정당한 노동」에 대한 「대가」를 받아서 행사했을 뿐이고!\\ 난 「정당한 노동」에 대한 「대가」를 받아서 행사했을 뿐이고!\\
줄 303: 줄 303:
 「운명점」의 정체에 대해서 알려주세요\\ 「운명점」의 정체에 대해서 알려주세요\\
 ====== 24어장 ====== ====== 24어장 ======
 +-@14-244\\
 +기존 질문을 취소하고 다른 것을 질문\\
 +운명점으로는 대가만 지불하면 뭐든지 할 수 있다\\
 +아바타를 만드는 법을 배웠다\\
 +
 +//"그리고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 「명령어」를 알려줄테니 잘 기억해둬.\\
 +//『obj.create character tuna0001』//으로 생성해서\\
 +//『player.bind character tuna0001』//로 조작권을 획득하면 돼."//-???\\
 +
 +-260-408\\
 +//"그보다 왜 갑자기 온 건데?"\\
 +"같이 놀려고...?"\\
 +"놀러 온 거야...?"\\
 +"그야 그렇지, 「이런 기회」 잘 없으니까!\\
 +「스카하크의 신대」라면 「본편 시점」의 「개판난 우주」랑 달리 「평화로운 시대」잖아?\\
 +「추종자」놈들하고 얽힐 일도 없는 「최고로 안전한 시점」이니까 말이지!"\\
 +"그런 이유...?"\\
 +"걱정하지 않아도 「밥값」 정도는 할 거라고?
 +공짜로 놀고먹을 생각은 없으니까 안심해!"\\
 +"아니 뭐, 그건 별로 상관 없지만...\\
 +지금이 그렇게 「평화로운 시대」인가...?"\\
 +"「상대적인 이야기」기는 하지만, 제법 「평화로운 시대」지?\\
 +그야 「왕중왕」은 「하락세」라 무너지는 건 「시간 문제」고\\
 +「스카하크」는 「해병 여제」지만 「폭군」은 아니니까.\\
 +뭐. 「세계선」에 따른 「변수」는 무시할 수 없지만, 「이 시대」면 그렇게 「위험한 녀석」은 몇 없고..."\\
 +"그 「왕중왕」의 편에 「참치」가 있는 모양이던데...?"\\
 +"「밀리센트 야드」말이지? 그 「히키코모리」는 「큰 위협」은 아니니까 별로 상관 없으려나?\\
 +「아드리아나」라면 손쉬운 상대고, 「공격적인 운영」보다 「우주 방어」를 선호하는 타입이고.\\
 +무엇보다 저쪽은 「아드리아나」가 있는 걸 모르니까 말이지?\\
 +밀리센트가 「방심」해서 움직이는 순간 게임셋이라고?"\\
 +"확실히 「대인전」에 강한 타입은 아니지, 「밀리센트」는..."\\
 +"「다누」도 「정상 가동 중」이고 「케르눈노스」도 「멀쩡」하고!\\
 +「안드라스타」까지 「휴면 상태」가 아니니 그야말로 「무사태평」이네!"\\
 +"뭔가 불손한 표현이지만, 「삼주신」께서 모두 무사하시다는 건 다행인 일이긴 하지..."\\
 +\\
 +**그러고 보니 「케르눈노스님」도 「얼마 전」까지 잠들어 계셨다가 깨어나...**\\
 +\\
 +"……\\
 +어...?"\\
 +"알레스카...?"\\
 +"저기... 미안한데 방금 뭐라고...?"\\
 +"『케르눈노스님이 얼마 전까지 잠들어 계셨다』는 얘기...?"\\
 +"……\\
 +*참치 욕설* 비상...!「전지」 콜! 빨리 「전지」 불러...!"\\
 +"저기 알레스카? 조금 진정하고, 무슨 일인데 그래...?"\\
 +"지금 그럴 때가 아니라고...!\\
 +「참치」들 보고 있지?! 빨리 「전지」 호출해서 「월드 시드」가 몇 번 인지 물어봐...!"//\\
 +
 +-421-468\\
 +라플라스의 악마 호출,시드 넘버 질문\\
 +
 +//"잘 들어, 이 「시뮬레이션」의 「시드 넘버」는 【4122071370】이야."//-???\\
 +
 +잡담판에 전달 완료\\
 +
 +-476-837\\
 +//"으아아아아아아...!!"\\
 +"어, 저기 왜 그래...?"\\
 +"@로그아웃! @로그아웃!! @강제종료...!!\\
 +아제발장난치지말라고X발나당장여기서꺼내달라고이망할토끼야...!!\\
 +으아아아아죄송합니다죄송합니다망할토끼라고한거취소!\\
 +으아아악, 안돼! 야이나쁜새끼야그러지마...!"\\
 +"저기... 무슨 일인지는 모르겠지만, 조금 진정하는 편이..."\\
 +"X발다끝났어이제끝장이야우리모두여기서죽을거라고우린X됐다이말이야...!"\\
 +"그, 너무 호들갑이 심한 거 아니야?\\
 +아무리 그래도 「나」랑 「너」도 있고, 「사저」의 「선조」 중에 「마술시조」도 계셨으니..."\\
 +"난 호들갑 떠는 게 아니라고...!\\
 +「아펠리아」너 「메이킹」에서 대체 「크리」를 몇 개나 쳐 먹은 거야!?\\
 +X발 어떻게 하면 하고 많은 「시드」 중에 「프로토타입 3번」이 걸리냐고...!"\\
 +"……*군바리 욕설* 이런 미친!?「3번」?! 방금 「3번」이라고 했어...!!???"//\\
 +.\\
 +.\\
 +.\\
 +**진화군주가 적대자로 등장,1672년에 활동 시작,현재 94(+2000)년,522년 경과**\\
 +
 +//"빠르면 「300년」, 늦어도 「500년」 이내..."\\
 +"그, 「연방」으로 갈 확률은...?"\\
 +"없어, 애초부터 「에린」으로 오는 게 「메인 시나리오 루트」였으니까..."\\
 +.\\
 +.\\
 +.\\
 +"비상사태잖아...!? 대처법은?! 뭔가 대응 방법은 있는 거지!?"\\
 +"「그런 방법」이 있었으면 애초에 내가 「비상 탈출」을 시도하지도 않았겠지...\\
 +물론 「어장주」가 「밸런스 조정」이랍시고 「제7함대」랑 「주역함대」를 배치하긴 했는데
 +그거 「이 시대」에는 아직 없단 말이지...\\
 +애초에 「이 시대」면 「저쪽 어장 기준」으로 「매우 쉬움」 난이도였다고...!"\\
 +"저기 그... 정말 「구제 조치」가 하나도 없어...?"\\
 +.\\
 +.\\
 +.\\
 +"있었다고, 「구제 조치」...!!"\\
 +"어, 엣? 진짜...? 그냥 혹시나 해서 물어본 거였는데..."\\
 +"그래그래, 있었다고! 그것도 「3개」나!
 +「이 시기」면 「알브헤임 섹터」에 「연방정부 항공우주군 제3함대 제독」인 「루도비카 파르세발」이 있을 시기야!\\
 +「식민지 총독」인 주제에 「민주주의 국가」에서 「독재 정권」으로 「철권 통치」하는 미친년이지만\\
 +어쨌든 「대 제노」에 대한 부분에선 「믿을 수 있는 인선」이지!"\\
 +"그, 여기 「제노」 투성이인데...?"\\
 +"무슨 소리하는 거야? 「엘프들」을 「제노」로 분류한 건 「아우구스투스 황제」가 처음이라고?\\
 +애초에 「에린의 종족」들은 「선조」에서 「유전자 조작」으로 탄생한 종족이니\\
 +「루도비카」 시점에서는 「유전자 조작 인간」일 뿐이야!"\\
 +"생각해보니 그건 그러네...그래서 다음은?"\\
 +"다음은 「프론티어 비컨」을 띄워서 「사라토가짱」을 소환하기!\\
 +「진화군주」를 상대해본 경험도 풍부할 거고\\
 +「비컨」만 설치할 줄 알면 「어느 시대든 호출 가능」한 게 장점이지!\\
 +참고로 「스타 시스템 캐릭터」라 「한나」하고 「외형 공유」하는 거니까 참고하라고!"\\
 +"그건 또 뭔 소리야...?"\\
 +"아아, 별거 아니야!\\
 +「아델하이트」랑 「앨리스」는 「별개의 인물」이지만, 「외형이 같다」라는 이야기지!\\
 +마지막은 「개척자 11호」!「혼돈의 권속」에 대응하기 위한 「시스템」의 「선택」을 받은 「개척자」 중에서 가장 「성과」가 좋은 녀석이지!\\
 +「진화군주」과 싸워본 경험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개척 지원 체계」의 「백업」을 받으니\\
 +「물량전」에 한해서는 이보다 더 좋은 「패」는 없지!\\
 +「참치 친화적」으로 설명하면 「자동화 공장 게임 플레이어」라고 생각하면 돼!"\\
 +"아아, 「새티스팩토리」 같은 거 말이지?"\\
 +"YES!「자원」 모아서 「건축」하는 방식이 아니라 「차원 게이트」를 이용해서 「건축물」을 「궤도 투하」하는 놈이지만!"//\\
 +
 +-879\\
 +셋 전부 불렀을때 대가가 존재한다\\
 +
 +//"먼저 「루도비카」의 「제3함대」인데, 이쪽은 셋 중 가장 「함대 전력」이 충실한 편이야.\\
 +「슈퍼드레드노트급 전투순양함 브륀힐트」를 중심으로 「드레드노트급 전함 프린츠 오이겐」,\\
 +「전투항공모함 그라프 체플린」, 「호위항공모함 하펠」에 「중호위함 3척」, 「선도구축함 2척」,\\
 +그리고 「개척선 2척」이 포함된 「원정 함대」를 갖추고 있으니까.\\
 +문제는 이놈들이 「항로」를 잃고 「표류」 중이었다는 거지.\\
 +우리가 저 규모의 「원정 함대」를 「보급」해야 한다는 거야.\\
 +아마 지금이면 아직 「아일랜드I」과 「아일랜드II」의 「생산 설비」가 「살아있는 상태」일 테니 그걸 쓰면 되겠지만,\\
 +문제는 그걸 위해선 「다누」랑 「케르눈노스」의 「설득」이 필요해진다는 거려나..."\\
 +"두분 모두 「거절」은 하지 않으시겠지만, 「다누님」은 좋게 생각하지 않으실 것 같네..."\\
 +\\
 +"두번째로 「사라토가」인데 이쪽은 「규모」는 「제3함대」에 밀리지만, 그만큼 「소수 정예」라고 할 수 있지.\\
 +거기에 「엑소더스」에 「무인 전투 병기」도 대량으로 싣고 있어서 「물량」도 어느 정도는 감당이 될 거야.\\
 +「사라토가짱」이 「모드」도 잔뜩 깔아둬서 「자원」과 「시간」만 충분히 확보하면\\
 +「생산 설비」도 건설해서 「물량전」에 대한 대응도 충분히 가능하기는 할텐데...\\
 +문제는 절대로 「공짜」로는 해주지 않을 거란 말이지..."\\
 +"그, 인류의 위기인데...?"\\
 +"「사라짱」은 「아르카디아사」에서 「생산」한 「레플리칸트」라서 「인권」이 없는 「비시민」이거든.\\
 +「공짜」로 일하면 「회사」가 「비용」을 전부 「사라짱」한테 「빚」으로 달아버릴 거라
 +「무료 봉사」는 절대로 사절일 거야..."\\
 +"어... 「월면전쟁」이 없었던 「세계선」...?"\\
 +"아니, 「드로이드」는 「인권」 있는데?\\
 +「사라짱」은 「드로이드」가 아니라 「복제인간」이라 「원본」이 되는 「인격체」가 따로 있어서...\\
 +아아, 「오메가」가 아니라 「헉슬리-오타니」가 「주도」한 「세계선」이었나...\\
 +뭐, 「크레딧」이라면 내가 얼마든지 지불 가능하니 문제는 없는데...\\
 +무리, 「크레딧」이 아니라 「아르카디아」에서 발행한 「기업 화폐」인 「노바 크레딧」만 받거든.
 +그러니까 대충 「자원」이나 「귀금속」으로 「현물 지급」해야 하는데..."\\
 +"「귀금속」... 「마석」이나 「진은」으로 괜찮으려나...?"\\
 +"응, 둘 다 「저쪽 세계선」에는 「존재하지 않는 광물」이니까 아마 「비싼 값」에 쳐주긴 할텐데..."\\
 +"저쪽한테 「알아서 캐라」라고 할 수는 없으니 우리 쪽에서 「채굴」해서 넘겨줘야 한다는 거네..."//\\
 +
 +-@1000\\
 +운명점 충전\\
 +
 +
 +
 +
 +
 ====== 25어장 ====== ====== 25어장 ======
 +-31-163
 +이전 어장에 이어서....
 +
 +마지막으로 「개척자」인데, 이쪽은 「자동화 공장 시스템」으로 「물량전」에 대한 대응 능력은 의심의 여지가 없어.
 +거기에 따로 「비용 청구」 같은 것도 없을 테니 그런 부분은 안심하고 부를 수 있겠지.
 +거기에 그쪽은 애초에 「인류의 수호」를 위해 「혼돈의 권속Chaoskin」과 싸우는 걸 목적으로 하고 있으니
 +우리랑 같이 「진화군주하이브본」를 상대하는 것에도 흔쾌히 동의해 줄 거야.
 +여기까지 들으면 「제일 좋은 선택지」처럼 들리는데, 「단점」도 있는 거지?
 +「개척자Trailblazer」가 속해있는 조직인 「상태창SYSTEM」은 그 목적부터 「혼돈의 권속Chaoskin」으로부터 「인류」를 「수호」하는 거거든?
 +그리고 「개척자Trailblazer」의 「임무」는 「다른 차원의 무인 행성계」로 가서 「공장」을 짓고
 +거기서 생산된 「보급품」을 「최전방」의 「전투부대」에 「보급」하는 거다 이거야.
 +「참치」 친화적으로 설명하자면 「상태창」의 「상점 기능」에 「재고」를 채워 넣는 역할이라는 거지!
 +과연, 그래서 「원주민이 있는 행성계」에는 원칙적으로 오지 않는 다고 한 거구나...
 +그건 즉 저쪽에 「공장을 지을 땅」을 넘겨줘야 한다는 건가...?
 +아니, 「플래닛 크랙」으로 「행성계 단위」로 갈아 먹는 놈들이라 무리지?
 +그리고 저쪽도 애초에 「인류 수호」가 목적이라 우리한테 그런 걸 「요구」하지는 않을 거고.
 +솔직히 말하자면 이쪽이 일방적으로 「SOS」를 날리는 거라고 생각하는 편이 좋으려나?
 +굳이 문제점을 꼽으라면 「매니페스트Manifest 데스티니Destiny」가 무진장 시끄럽게 굴 거라는 정도...?
 +어, 공짜로 도와주는 거야...?
 +말했잖아? 애시 당초 「인류 수호」가 목적인 조직이라고.
 +뭐... 「매니페스트Manifest 데스티니Destiny」가 미친 듯이 떽떽 거리겠지만, 내가 도게자 하면 용서해주지 않으려나...?
 +일단 듣기에는 가장 좋아 보이는데, 정말로 그걸로 끝...?
 +「단점」이라고 하기는 애매한데, 「개척자Trailblazer」를 제외하면 「사람」이 한 명도 없다는 거 정도...?
 +
 +「매니페스트Manifest 데스티니Destiny」를 제외하면 「의사소통」도 안되는 「로봇」 뿐이라는 게 문제라면 문제려나?
 +별 문제는 아닌 것 같은데? 그게 왜?
 +「개척자Trailblazer」는 「공장」을 만드느라 정신없이 바쁠 테니 실질적으로 「커뮤할 상대」가 없다고...!
 +문제... 문제...?
 +기껏 「신캐」가 추가되었는데, 「커뮤」를 못한다니... 「참치」에겐 「중대 문제」라고...!!
 +흐음, 어쨌든 저 「셋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되는 건가...?
 +굳이 그럴 거 없이 「셋 전부」 불러도 되는데?
 +아니, 「개척자」는 어쨌든 「루도비카」인가랑 「사라토가」라는 쪽은 「대가」를 요구할 거라며?
 +그건 어떻게 하는데...
 +「함대의 보급」은 「개척자」가 만든 「공장 시설」에서 만들어서 「보급」하면 되고
 +「사라토가」한테 지불할 「요금」도 「개척자」가 「개발」한 「광산」에서 충당하면 되잖아?
 +아아, 과연... 「개척자」한테 「무인 전투 병기」가 아니라 「보급품」의 「생산」을 맡기는 건가...
 +어떻게든 될 것 같다는 건 이해했는데, 그거 「개척자」가 승낙할 것 같아?
 +「함대의 보급」 쪽은 모르겠지만, 「사라토가」인가한테 줄 「대가」의 준비까지 떠넘기는 건 좀...
 +그거라면 애초에 「매니페스트Manifest 데스티니Destiny」가 「차원 도약」하는데 필요한 「에너지」를 충전하는데 드는
 +「비용」을 생각하면 「빈손」으로 돌아갈 수는 없으니까 어차피 여기에 「공장」을 세워야 하거든!
 +너, 그거 괜찮은 거 맞아...?
 +「매니페스트Manifest 데스티니Destiny」가 엄청 화내겠지만, 그래서 지들이 뭘 할 수 있는데?
 +「빈손」으로 돌아간다고? 어림도 없지!
 +내가 괜히 「다이스 강탈권」까지 써가며 잡은 「쌍크리」거 아니라고!
 +뭐, 「매니페스트Manifest 데스티니Destiny」의 「차원 도약 엔진」의 「충전」을
 +「케르눈노스」가 도와줄 수 있을 테니 그걸로 「교섭」해보면 될 거야, 아마...
 +아니, 그... 「케르눈노스님」이라면 흔쾌히 승락하실 것 같기는 한데...
 +애초에 「고작 그거」로 「개척자」한테 이득이 되는 거야...?
 +그야 당연하지! 「관문함ISG」의 「차원 도약」에 들어가는 「에너지」는 애초에
 +「개척자」가 「현지 조달」해야 하니까!
 +「보급품」을 생산하고 「관문」을 설치해서 「최전선」까지 보내는 것까지는 오래 걸리지 않는데
 +그 이후에 「차원 도약」에 필요한 「에너지」를 충당하기 위한 「발전 시설」을 짓는데 한세월이 걸리는 구조니까!
 +아아, 그러니까 「발전 시설」을 건설하는데 들어가는 「코스트」랑 「시간」을 생략하고
 +곧바로 「다음 거점」을 만들러 갈 수 있게 되니 「이득」이라는 거구나?
 +
 +-192-489
 +「익명의 참치 씨(JnpRteHzb6)」가 진화군주로 참가
 +
 +//"Oh yes! FXXK Yeah! 「로제타 베가」 떴다고! 참치 대승리!"
 +이겼다, 키레이! 이 싸움 우리들의 승리다...!!//
 +.
 +.
 +.
 +"???"
 +
 +**이드라의 추종자(참치)를 발견,흡수 및 운명점강탈**
 +
 +-509-840
 +우리가 해야 할것을 묻는다
 +
 +일단 「다누」하고 「케르눈노스」한테 허락 받기...?
 +그리고 가능하면 「밀리센트」하고도 협력하는 게 좋겠지.
 +.
 +.
 +.
 +「다누님」과 「케르눈노스님」께 「허락」 맡으러 가는 거, 역시 「알레스카」도 같이 가는 게 좋겠지?
 +당연하지. 상황 설명하려면 내가 필요하고!
 +뭐! 「다누」가 무진장 싫어하겠지만, 그거랑 이건 별개의 문제고!
 +싫어하시는 거야...?
 +그야 「초대」도 없이 들이닥친 「불청객」이니까.
 +「낙원」도 그렇고, 「이 세계」에도 그렇고...
 +그럼 「쇠뿔도 단 김에 빼라」고 했으니 바로 「낙원」에 가볼까!
 +
 +-856-991
 +낙원으로 가려했으나....
  
 +어이, 웃기지 말라고...!
 +이대로는 「다누」랑 연락도 못하잖아!?
 +어, 그. 「스승님」이 지금 여기 계시니까 가서...
 +「무이르」가 「낙원」에서 탈출 가능했던 건 「접속」을 끊어서였을 뿐이라고...!
 +애초에 그 녀석 「바디」를 「에린」에 두지 않았으니까 「방해」 없이 여기까지 올 수 있었던 거지
 +딱히 「순간 이동」이 가능한 건 아니라고!?
 +평소에 「낙원」에 짱박혀서 나올 생각을 안 하니까 「낙원폼그거」가 「본체」인 줄 아는데
 +그 녀석 「본체」는 「작은 쪽」이니까!?
 +뭐, 라고...!?
 +하아, 어쩔 수 없네...
 +「아드리나아」?
 +「엔트로피운명점」 말이지? 그래, 써.
 +아아, 정말이지... 이런 곳에서 「낭비」해도 좋을 게 아닌데...
 +@「맥스웰의 악마」?
 +……?
 +@settarget_characterID_1129808
 +@target.moveto_CrúachCamelotLordsmansion01
 +……!
 +[SYSTEM] 아드리아나의 운명점(FP): 8/13 -> 6/13
 +「밀리센트 야드」를 「크루어흐 영주 저택」으로 「강제 이동」
 +……엣?
 +여어, 밀리! 오랜만이네?
 +너 납치된 거야.
 +참끼야아아아악!?
  
 +-@1000
 +@obj.create_character_tuna0001
 +@player.bind_character_tuna0001
  
당신은_에린의_드워프_산왕인_모양입니다_행동기록_21-25어장.1782189347.txt.gz · 마지막으로 수정됨: 저자 3.172.39.37 · 현재 잠근 사용자: 18.68.21.84

Donate Powered by PHP Valid HTML5 Valid CSS Driven by DokuWik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