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도구

사이트 도구


당신은_에린의_드워프_산왕인_모양입니다_행동기록_21-25어장

차이

문서의 선택한 두 판 사이의 차이를 보여줍니다.

차이 보기로 링크

양쪽 이전 판이전 판
다음 판
이전 판
당신은_에린의_드워프_산왕인_모양입니다_행동기록_21-25어장 [2026/06/23 03:50] – [22어장] 3.172.39.37당신은_에린의_드워프_산왕인_모양입니다_행동기록_21-25어장 [2026/06/24 02:15] (현재) – [25어장] 3.172.39.37
줄 102: 줄 102:
 「에린」 같이 「섹터 전체」에 걸쳐서 「고농도 사이킥 환경」이 형성된 「주역」이 드물다 보니\\ 「에린」 같이 「섹터 전체」에 걸쳐서 「고농도 사이킥 환경」이 형성된 「주역」이 드물다 보니\\
 「워프 알고리즘」에 그러한 「환경적 요인」이 고려되지 않았기에 「효율」과 「안정성」에 문제가..."\\ 「워프 알고리즘」에 그러한 「환경적 요인」이 고려되지 않았기에 「효율」과 「안정성」에 문제가..."\\
-+.\\ 
-+.\\ 
-.+.\\
 "뭐, 그야 「선원」들에게 「인기」가 있기야 하겠지만, 고작 그걸로 「신앙」을 모으기엔..."\\ "뭐, 그야 「선원」들에게 「인기」가 있기야 하겠지만, 고작 그걸로 「신앙」을 모으기엔..."\\
 "아니, 「뱃사람」들이 얼마나 「미신」을 쉽게 믿는지 생각하면 그렇지만도 않을 것 같은데...?"\\ "아니, 「뱃사람」들이 얼마나 「미신」을 쉽게 믿는지 생각하면 그렇지만도 않을 것 같은데...?"\\
줄 151: 줄 151:
  
 //"「파빌리온」 이 *과학 욕설*"//-과학토끼\\ //"「파빌리온」 이 *과학 욕설*"//-과학토끼\\
 +-----------
 송채린과 받은 보상에 대하여 송채린과 받은 보상에 대하여
  
줄 166: 줄 166:
 이건 「핵융합 건전지」입니다.\\ 이건 「핵융합 건전지」입니다.\\
 원래는 「파워아머」나 「타이탄」의 「동력원」으로 쓰는 물건인데...\\ 원래는 「파워아머」나 「타이탄」의 「동력원」으로 쓰는 물건인데...\\
-+.\\ 
-+.\\ 
-.+.\\
 이건 일반적인 「핵융합 건전지」와 달리 「전능」의 힘이 깃들어 있는 물건이니 \\ 이건 일반적인 「핵융합 건전지」와 달리 「전능」의 힘이 깃들어 있는 물건이니 \\
 아마 「무한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겁니다."//\\ 아마 「무한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겁니다."//\\
줄 211: 줄 211:
 이면 아펠리아는 미소녀\\ 이면 아펠리아는 미소녀\\
 ====== 23어장 ====== ====== 23어장 ======
 +-@16\\
 +//"좋다. 이것 또한 「완전」을 향한 한 걸음일 테지..."//-???\\
 +[SYSTEM] 아펠리아는 「미소녀」가 되었다!\\
 +「미소녀」: 소녀, 즉 영원한 17세... 이게 아닌가\\
 +
 +-28-40\\
 +사이킥 해킹이 가능한 어떤 인간에 대하여-과학토끼\\
 +
 +-48-515\\
 +이전 어장에 이어서....\\
 +.\\
 +.\\
 +.\\
 +//"「신의 언어」를 「마법」이든 「수학」이든 「추리력」이든 뭐든 좋으니\\
 +「해석」하고 「응용」할 능력이 된다면 할 수 있을 거란 이야기네요."//\\
 +.\\
 +.\\
 +.\\
 +//"뭐야 그게...?"\\
 +"글쎄요? 「외계인」... 「우주 참치」 같은...?"\\
 +"응? 어...?\\
 +그러고 보니 「왕중왕의 측근」이 된 그 「수상한 놈」의 「1인칭」이 「참치」라고 하는 이야기를 들..."\\
 +"……"\\
 +"어, 아드리아나...?"\\
 +"젠장...! 「사고」로 여기 떨어진 게 아니었구나!?"//\\
 +
 +//"「큰 힘에는 큰 책임이 따른다」반대로 말하면 「큰 책임에는 큰 힘이 따른다」"//-과학토끼\\
 +
 +「네스 닉 오허드」,「에메르 닉 그렘너」에게 참치가 기생했을거라고 추측\\
 +
 +//"「우주 참치」라고 했나...?\\
 +그렇게 「위험한 존재」야?"\\
 +"예, 「가급적 신속하게 배제할 필요가 있는 존재」입니다.\\
 +방치했다가 「무슨 짓을 저지를지 알 수 없는 놈」이니까요."\\
 +"그건 확실히 「가능하면 배제」해두는 편이 좋을 것 같기는 한데..."\\
 +"아니요. 그게 아니라, 그러니까...\\
 +말 그대로 「무언가를 저지를 수 있는 시간」을 주면「어떤 짓이든 저지를 수 있는 존재」들이니까요."//\\
 +
 +>>[어장에서 꾸준히 트립 시키고있나보네]\\
 +>>[여기는 차원 방벽으로 빙의 억제책이 되어있어서 무리라더라]\\
 +>>사실 빙의했다가 돌아왔는데, 어장주가 기억을 지워서 떠올리지 못할 뿐이라면...?-과학토끼\\
 +
 +//"다만 「나쁜 참치」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의외로 「숙주」한테 「이로운」 놈들도 아주 없는 건 아니거든요."\\
 +"어, 그래...?"\\
 +"보통 저런 식으로 「직접 개입」하는 편은 드문 편이고\\
 +일반적으로는 「숙주」를 「본인도 모르게」 지원해주는 쪽이거든요.\\
 +그리고 아마 추측이지만, 「사저」한테도 붙어있을 걸요? 「참치」."//\\
 +
 +-540-563\\
 +//"본편 시작하기 전에 몇 가지...\\
 +여태까지 「커뮤」에 딱히 제한이 없었는데\\
 +무한하게 하게 뒀더니 참치들이 너무 한번의 커뮤로 뽕을 뽑으려고 해서\\
 +어장주가 생각하던 「전개 속도」보다 너무 느린 탓에 조금 수정하겠다.\\
 +기본은 「슈비 픽서」 어장과 같이 한번의 커뮤 당 「3회 대화 제한」을 걸고\\
 +「자유 앵커」를 이용한 「대화 주제 병합」도 제한한다.\\
 +앞으로 「자유 앵커」로 대화할 때 「주제 A」랑 「주제 B」를 합쳐서 커뮤 분량 늘리기는 금지하겠다.\\
 +원래는 「커뮤」에 「업무」라거나 이런 것들도 같이 하게 해 놔서 따로 제한하지 않았던 건데\\
 +이대로는 「스토리 전개」가 너무 늘어져서 어장주가 도저히 못하겠다.\\
 +그리고 「아드리아나」랑 커뮤는 이미 많이 했으니 이번 커뮤의 남은 횟수를「1회」로 제한한다."//-과학토끼\\
 +
 +-572-\\
 +//"그런데 그렇게 따지면 너도 그 「선택 받은 자」의 범위에 들어가지 않아...?"\\
 +"……네, 그... 뭐 있기야 한데..."\\
 +"그, 여러가지 의미로 「머리가 아픈 상대」가..."\\
 +"「머리가 아픈 상대」라니, 너무하네..."//\\
 +.\\
 +.\\
 +.\\
 +//"어, 음...왜 그런 눈으로 보는 거니...?"\\
 +"저한테 「전능의 마안」 박아 넣은 사람이 할 소리는 아닌 듯 해서...?\\
 +그것도 「독단」으로..."\\
 +"어... 「다른 거」가 좋았어...?"\\
 +"「호불호」 이전에 「다른 참치들」하고 「상의 없이」 박았다고 들었는데..."\\
 +"그치만 내가 혼자 「위키 작성」하고 「챕터 정리」하고 「보상」으로 받은 「선택권」인데...?\\
 +내 마음대로 해도 된다고 「악마」도 그랬는 걸..."\\
 +"나는 「참치들」의 사정 같은 건 자세히는 모르지만\\
 +「도라 씨」 쪽도 「그런 문제」로 논쟁이 되거나 한 적이 있다고 들었는데..."\\
 +"엣...? 내가 「그거」랑 동급...?\\
 +아니아니아니! 아무리 그래도 「그거」랑은 다르겠지!\\
 +난 「정당한 노동」에 대한 「대가」를 받아서 행사했을 뿐이고!\\
 +「놈들」은 그냥 「책임 없는 쾌락」을 누린 거라고...!"\\
 +"그... 무슨 일이 있었는지는 모르겠지만\\
 +아무리 「자신의 권리」를 「행사」하는 거라 해도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건 좋지 않다고...?"\\
 +"큿... 정론을..."//\\
 +
 +저쪽에서 아드리아나에게 필요한 걸 1000으로 제시...했으나 【익명의 참치 씨(VoiMclOmDO)】가 이쪽으로 트립함\\
 +1000으로 받은 시구레 이격을 대리 aa로 사용,알래스카로 명명\\
 +
 +-@1000\\
 +「운명점」의 정체에 대해서 알려주세요\\
 ====== 24어장 ====== ====== 24어장 ======
 +-@14-244\\
 +기존 질문을 취소하고 다른 것을 질문\\
 +운명점으로는 대가만 지불하면 뭐든지 할 수 있다\\
 +아바타를 만드는 법을 배웠다\\
 +
 +//"그리고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 「명령어」를 알려줄테니 잘 기억해둬.\\
 +//『obj.create character tuna0001』//으로 생성해서\\
 +//『player.bind character tuna0001』//로 조작권을 획득하면 돼."//-???\\
 +
 +-260-408\\
 +//"그보다 왜 갑자기 온 건데?"\\
 +"같이 놀려고...?"\\
 +"놀러 온 거야...?"\\
 +"그야 그렇지, 「이런 기회」 잘 없으니까!\\
 +「스카하크의 신대」라면 「본편 시점」의 「개판난 우주」랑 달리 「평화로운 시대」잖아?\\
 +「추종자」놈들하고 얽힐 일도 없는 「최고로 안전한 시점」이니까 말이지!"\\
 +"그런 이유...?"\\
 +"걱정하지 않아도 「밥값」 정도는 할 거라고?
 +공짜로 놀고먹을 생각은 없으니까 안심해!"\\
 +"아니 뭐, 그건 별로 상관 없지만...\\
 +지금이 그렇게 「평화로운 시대」인가...?"\\
 +"「상대적인 이야기」기는 하지만, 제법 「평화로운 시대」지?\\
 +그야 「왕중왕」은 「하락세」라 무너지는 건 「시간 문제」고\\
 +「스카하크」는 「해병 여제」지만 「폭군」은 아니니까.\\
 +뭐. 「세계선」에 따른 「변수」는 무시할 수 없지만, 「이 시대」면 그렇게 「위험한 녀석」은 몇 없고..."\\
 +"그 「왕중왕」의 편에 「참치」가 있는 모양이던데...?"\\
 +"「밀리센트 야드」말이지? 그 「히키코모리」는 「큰 위협」은 아니니까 별로 상관 없으려나?\\
 +「아드리아나」라면 손쉬운 상대고, 「공격적인 운영」보다 「우주 방어」를 선호하는 타입이고.\\
 +무엇보다 저쪽은 「아드리아나」가 있는 걸 모르니까 말이지?\\
 +밀리센트가 「방심」해서 움직이는 순간 게임셋이라고?"\\
 +"확실히 「대인전」에 강한 타입은 아니지, 「밀리센트」는..."\\
 +"「다누」도 「정상 가동 중」이고 「케르눈노스」도 「멀쩡」하고!\\
 +「안드라스타」까지 「휴면 상태」가 아니니 그야말로 「무사태평」이네!"\\
 +"뭔가 불손한 표현이지만, 「삼주신」께서 모두 무사하시다는 건 다행인 일이긴 하지..."\\
 +\\
 +**그러고 보니 「케르눈노스님」도 「얼마 전」까지 잠들어 계셨다가 깨어나...**\\
 +\\
 +"……\\
 +어...?"\\
 +"알레스카...?"\\
 +"저기... 미안한데 방금 뭐라고...?"\\
 +"『케르눈노스님이 얼마 전까지 잠들어 계셨다』는 얘기...?"\\
 +"……\\
 +*참치 욕설* 비상...!「전지」 콜! 빨리 「전지」 불러...!"\\
 +"저기 알레스카? 조금 진정하고, 무슨 일인데 그래...?"\\
 +"지금 그럴 때가 아니라고...!\\
 +「참치」들 보고 있지?! 빨리 「전지」 호출해서 「월드 시드」가 몇 번 인지 물어봐...!"//\\
 +
 +-421-468\\
 +라플라스의 악마 호출,시드 넘버 질문\\
 +
 +//"잘 들어, 이 「시뮬레이션」의 「시드 넘버」는 【4122071370】이야."//-???\\
 +
 +잡담판에 전달 완료\\
 +
 +-476-837\\
 +//"으아아아아아아...!!"\\
 +"어, 저기 왜 그래...?"\\
 +"@로그아웃! @로그아웃!! @강제종료...!!\\
 +아제발장난치지말라고X발나당장여기서꺼내달라고이망할토끼야...!!\\
 +으아아아아죄송합니다죄송합니다망할토끼라고한거취소!\\
 +으아아악, 안돼! 야이나쁜새끼야그러지마...!"\\
 +"저기... 무슨 일인지는 모르겠지만, 조금 진정하는 편이..."\\
 +"X발다끝났어이제끝장이야우리모두여기서죽을거라고우린X됐다이말이야...!"\\
 +"그, 너무 호들갑이 심한 거 아니야?\\
 +아무리 그래도 「나」랑 「너」도 있고, 「사저」의 「선조」 중에 「마술시조」도 계셨으니..."\\
 +"난 호들갑 떠는 게 아니라고...!\\
 +「아펠리아」너 「메이킹」에서 대체 「크리」를 몇 개나 쳐 먹은 거야!?\\
 +X발 어떻게 하면 하고 많은 「시드」 중에 「프로토타입 3번」이 걸리냐고...!"\\
 +"……*군바리 욕설* 이런 미친!?「3번」?! 방금 「3번」이라고 했어...!!???"//\\
 +.\\
 +.\\
 +.\\
 +**진화군주가 적대자로 등장,1672년에 활동 시작,현재 94(+2000)년,522년 경과**\\
 +
 +//"빠르면 「300년」, 늦어도 「500년」 이내..."\\
 +"그, 「연방」으로 갈 확률은...?"\\
 +"없어, 애초부터 「에린」으로 오는 게 「메인 시나리오 루트」였으니까..."\\
 +.\\
 +.\\
 +.\\
 +"비상사태잖아...!? 대처법은?! 뭔가 대응 방법은 있는 거지!?"\\
 +"「그런 방법」이 있었으면 애초에 내가 「비상 탈출」을 시도하지도 않았겠지...\\
 +물론 「어장주」가 「밸런스 조정」이랍시고 「제7함대」랑 「주역함대」를 배치하긴 했는데
 +그거 「이 시대」에는 아직 없단 말이지...\\
 +애초에 「이 시대」면 「저쪽 어장 기준」으로 「매우 쉬움」 난이도였다고...!"\\
 +"저기 그... 정말 「구제 조치」가 하나도 없어...?"\\
 +.\\
 +.\\
 +.\\
 +"있었다고, 「구제 조치」...!!"\\
 +"어, 엣? 진짜...? 그냥 혹시나 해서 물어본 거였는데..."\\
 +"그래그래, 있었다고! 그것도 「3개」나!
 +「이 시기」면 「알브헤임 섹터」에 「연방정부 항공우주군 제3함대 제독」인 「루도비카 파르세발」이 있을 시기야!\\
 +「식민지 총독」인 주제에 「민주주의 국가」에서 「독재 정권」으로 「철권 통치」하는 미친년이지만\\
 +어쨌든 「대 제노」에 대한 부분에선 「믿을 수 있는 인선」이지!"\\
 +"그, 여기 「제노」 투성이인데...?"\\
 +"무슨 소리하는 거야? 「엘프들」을 「제노」로 분류한 건 「아우구스투스 황제」가 처음이라고?\\
 +애초에 「에린의 종족」들은 「선조」에서 「유전자 조작」으로 탄생한 종족이니\\
 +「루도비카」 시점에서는 「유전자 조작 인간」일 뿐이야!"\\
 +"생각해보니 그건 그러네...그래서 다음은?"\\
 +"다음은 「프론티어 비컨」을 띄워서 「사라토가짱」을 소환하기!\\
 +「진화군주」를 상대해본 경험도 풍부할 거고\\
 +「비컨」만 설치할 줄 알면 「어느 시대든 호출 가능」한 게 장점이지!\\
 +참고로 「스타 시스템 캐릭터」라 「한나」하고 「외형 공유」하는 거니까 참고하라고!"\\
 +"그건 또 뭔 소리야...?"\\
 +"아아, 별거 아니야!\\
 +「아델하이트」랑 「앨리스」는 「별개의 인물」이지만, 「외형이 같다」라는 이야기지!\\
 +마지막은 「개척자 11호」!「혼돈의 권속」에 대응하기 위한 「시스템」의 「선택」을 받은 「개척자」 중에서 가장 「성과」가 좋은 녀석이지!\\
 +「진화군주」과 싸워본 경험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개척 지원 체계」의 「백업」을 받으니\\
 +「물량전」에 한해서는 이보다 더 좋은 「패」는 없지!\\
 +「참치 친화적」으로 설명하면 「자동화 공장 게임 플레이어」라고 생각하면 돼!"\\
 +"아아, 「새티스팩토리」 같은 거 말이지?"\\
 +"YES!「자원」 모아서 「건축」하는 방식이 아니라 「차원 게이트」를 이용해서 「건축물」을 「궤도 투하」하는 놈이지만!"//\\
 +
 +-879\\
 +셋 전부 불렀을때 대가가 존재한다\\
 +
 +//"먼저 「루도비카」의 「제3함대」인데, 이쪽은 셋 중 가장 「함대 전력」이 충실한 편이야.\\
 +「슈퍼드레드노트급 전투순양함 브륀힐트」를 중심으로 「드레드노트급 전함 프린츠 오이겐」,\\
 +「전투항공모함 그라프 체플린」, 「호위항공모함 하펠」에 「중호위함 3척」, 「선도구축함 2척」,\\
 +그리고 「개척선 2척」이 포함된 「원정 함대」를 갖추고 있으니까.\\
 +문제는 이놈들이 「항로」를 잃고 「표류」 중이었다는 거지.\\
 +우리가 저 규모의 「원정 함대」를 「보급」해야 한다는 거야.\\
 +아마 지금이면 아직 「아일랜드I」과 「아일랜드II」의 「생산 설비」가 「살아있는 상태」일 테니 그걸 쓰면 되겠지만,\\
 +문제는 그걸 위해선 「다누」랑 「케르눈노스」의 「설득」이 필요해진다는 거려나..."\\
 +"두분 모두 「거절」은 하지 않으시겠지만, 「다누님」은 좋게 생각하지 않으실 것 같네..."\\
 +\\
 +"두번째로 「사라토가」인데 이쪽은 「규모」는 「제3함대」에 밀리지만, 그만큼 「소수 정예」라고 할 수 있지.\\
 +거기에 「엑소더스」에 「무인 전투 병기」도 대량으로 싣고 있어서 「물량」도 어느 정도는 감당이 될 거야.\\
 +「사라토가짱」이 「모드」도 잔뜩 깔아둬서 「자원」과 「시간」만 충분히 확보하면\\
 +「생산 설비」도 건설해서 「물량전」에 대한 대응도 충분히 가능하기는 할텐데...\\
 +문제는 절대로 「공짜」로는 해주지 않을 거란 말이지..."\\
 +"그, 인류의 위기인데...?"\\
 +"「사라짱」은 「아르카디아사」에서 「생산」한 「레플리칸트」라서 「인권」이 없는 「비시민」이거든.\\
 +「공짜」로 일하면 「회사」가 「비용」을 전부 「사라짱」한테 「빚」으로 달아버릴 거라
 +「무료 봉사」는 절대로 사절일 거야..."\\
 +"어... 「월면전쟁」이 없었던 「세계선」...?"\\
 +"아니, 「드로이드」는 「인권」 있는데?\\
 +「사라짱」은 「드로이드」가 아니라 「복제인간」이라 「원본」이 되는 「인격체」가 따로 있어서...\\
 +아아, 「오메가」가 아니라 「헉슬리-오타니」가 「주도」한 「세계선」이었나...\\
 +뭐, 「크레딧」이라면 내가 얼마든지 지불 가능하니 문제는 없는데...\\
 +무리, 「크레딧」이 아니라 「아르카디아」에서 발행한 「기업 화폐」인 「노바 크레딧」만 받거든.
 +그러니까 대충 「자원」이나 「귀금속」으로 「현물 지급」해야 하는데..."\\
 +"「귀금속」... 「마석」이나 「진은」으로 괜찮으려나...?"\\
 +"응, 둘 다 「저쪽 세계선」에는 「존재하지 않는 광물」이니까 아마 「비싼 값」에 쳐주긴 할텐데..."\\
 +"저쪽한테 「알아서 캐라」라고 할 수는 없으니 우리 쪽에서 「채굴」해서 넘겨줘야 한다는 거네..."//\\
 +
 +-@1000\\
 +운명점 충전\\
 +
 +
 +
 +
 +
 ====== 25어장 ====== ====== 25어장 ======
 +-31-163
 +이전 어장에 이어서....
 +
 +마지막으로 「개척자」인데, 이쪽은 「자동화 공장 시스템」으로 「물량전」에 대한 대응 능력은 의심의 여지가 없어.
 +거기에 따로 「비용 청구」 같은 것도 없을 테니 그런 부분은 안심하고 부를 수 있겠지.
 +거기에 그쪽은 애초에 「인류의 수호」를 위해 「혼돈의 권속Chaoskin」과 싸우는 걸 목적으로 하고 있으니
 +우리랑 같이 「진화군주하이브본」를 상대하는 것에도 흔쾌히 동의해 줄 거야.
 +여기까지 들으면 「제일 좋은 선택지」처럼 들리는데, 「단점」도 있는 거지?
 +「개척자Trailblazer」가 속해있는 조직인 「상태창SYSTEM」은 그 목적부터 「혼돈의 권속Chaoskin」으로부터 「인류」를 「수호」하는 거거든?
 +그리고 「개척자Trailblazer」의 「임무」는 「다른 차원의 무인 행성계」로 가서 「공장」을 짓고
 +거기서 생산된 「보급품」을 「최전방」의 「전투부대」에 「보급」하는 거다 이거야.
 +「참치」 친화적으로 설명하자면 「상태창」의 「상점 기능」에 「재고」를 채워 넣는 역할이라는 거지!
 +과연, 그래서 「원주민이 있는 행성계」에는 원칙적으로 오지 않는 다고 한 거구나...
 +그건 즉 저쪽에 「공장을 지을 땅」을 넘겨줘야 한다는 건가...?
 +아니, 「플래닛 크랙」으로 「행성계 단위」로 갈아 먹는 놈들이라 무리지?
 +그리고 저쪽도 애초에 「인류 수호」가 목적이라 우리한테 그런 걸 「요구」하지는 않을 거고.
 +솔직히 말하자면 이쪽이 일방적으로 「SOS」를 날리는 거라고 생각하는 편이 좋으려나?
 +굳이 문제점을 꼽으라면 「매니페스트Manifest 데스티니Destiny」가 무진장 시끄럽게 굴 거라는 정도...?
 +어, 공짜로 도와주는 거야...?
 +말했잖아? 애시 당초 「인류 수호」가 목적인 조직이라고.
 +뭐... 「매니페스트Manifest 데스티니Destiny」가 미친 듯이 떽떽 거리겠지만, 내가 도게자 하면 용서해주지 않으려나...?
 +일단 듣기에는 가장 좋아 보이는데, 정말로 그걸로 끝...?
 +「단점」이라고 하기는 애매한데, 「개척자Trailblazer」를 제외하면 「사람」이 한 명도 없다는 거 정도...?
 +
 +「매니페스트Manifest 데스티니Destiny」를 제외하면 「의사소통」도 안되는 「로봇」 뿐이라는 게 문제라면 문제려나?
 +별 문제는 아닌 것 같은데? 그게 왜?
 +「개척자Trailblazer」는 「공장」을 만드느라 정신없이 바쁠 테니 실질적으로 「커뮤할 상대」가 없다고...!
 +문제... 문제...?
 +기껏 「신캐」가 추가되었는데, 「커뮤」를 못한다니... 「참치」에겐 「중대 문제」라고...!!
 +흐음, 어쨌든 저 「셋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되는 건가...?
 +굳이 그럴 거 없이 「셋 전부」 불러도 되는데?
 +아니, 「개척자」는 어쨌든 「루도비카」인가랑 「사라토가」라는 쪽은 「대가」를 요구할 거라며?
 +그건 어떻게 하는데...
 +「함대의 보급」은 「개척자」가 만든 「공장 시설」에서 만들어서 「보급」하면 되고
 +「사라토가」한테 지불할 「요금」도 「개척자」가 「개발」한 「광산」에서 충당하면 되잖아?
 +아아, 과연... 「개척자」한테 「무인 전투 병기」가 아니라 「보급품」의 「생산」을 맡기는 건가...
 +어떻게든 될 것 같다는 건 이해했는데, 그거 「개척자」가 승낙할 것 같아?
 +「함대의 보급」 쪽은 모르겠지만, 「사라토가」인가한테 줄 「대가」의 준비까지 떠넘기는 건 좀...
 +그거라면 애초에 「매니페스트Manifest 데스티니Destiny」가 「차원 도약」하는데 필요한 「에너지」를 충전하는데 드는
 +「비용」을 생각하면 「빈손」으로 돌아갈 수는 없으니까 어차피 여기에 「공장」을 세워야 하거든!
 +너, 그거 괜찮은 거 맞아...?
 +「매니페스트Manifest 데스티니Destiny」가 엄청 화내겠지만, 그래서 지들이 뭘 할 수 있는데?
 +「빈손」으로 돌아간다고? 어림도 없지!
 +내가 괜히 「다이스 강탈권」까지 써가며 잡은 「쌍크리」거 아니라고!
 +뭐, 「매니페스트Manifest 데스티니Destiny」의 「차원 도약 엔진」의 「충전」을
 +「케르눈노스」가 도와줄 수 있을 테니 그걸로 「교섭」해보면 될 거야, 아마...
 +아니, 그... 「케르눈노스님」이라면 흔쾌히 승락하실 것 같기는 한데...
 +애초에 「고작 그거」로 「개척자」한테 이득이 되는 거야...?
 +그야 당연하지! 「관문함ISG」의 「차원 도약」에 들어가는 「에너지」는 애초에
 +「개척자」가 「현지 조달」해야 하니까!
 +「보급품」을 생산하고 「관문」을 설치해서 「최전선」까지 보내는 것까지는 오래 걸리지 않는데
 +그 이후에 「차원 도약」에 필요한 「에너지」를 충당하기 위한 「발전 시설」을 짓는데 한세월이 걸리는 구조니까!
 +아아, 그러니까 「발전 시설」을 건설하는데 들어가는 「코스트」랑 「시간」을 생략하고
 +곧바로 「다음 거점」을 만들러 갈 수 있게 되니 「이득」이라는 거구나?
 +
 +-192-489
 +「익명의 참치 씨(JnpRteHzb6)」가 진화군주로 참가
 +
 +//"Oh yes! FXXK Yeah! 「로제타 베가」 떴다고! 참치 대승리!"
 +이겼다, 키레이! 이 싸움 우리들의 승리다...!!//
 +.
 +.
 +.
 +"???"
 +
 +**이드라의 추종자(참치)를 발견,흡수 및 운명점강탈**
 +
 +-509-840
 +우리가 해야 할것을 묻는다
 +
 +일단 「다누」하고 「케르눈노스」한테 허락 받기...?
 +그리고 가능하면 「밀리센트」하고도 협력하는 게 좋겠지.
 +.
 +.
 +.
 +「다누님」과 「케르눈노스님」께 「허락」 맡으러 가는 거, 역시 「알레스카」도 같이 가는 게 좋겠지?
 +당연하지. 상황 설명하려면 내가 필요하고!
 +뭐! 「다누」가 무진장 싫어하겠지만, 그거랑 이건 별개의 문제고!
 +싫어하시는 거야...?
 +그야 「초대」도 없이 들이닥친 「불청객」이니까.
 +「낙원」도 그렇고, 「이 세계」에도 그렇고...
 +그럼 「쇠뿔도 단 김에 빼라」고 했으니 바로 「낙원」에 가볼까!
 +
 +-856-991
 +낙원으로 가려했으나....
  
 +어이, 웃기지 말라고...!
 +이대로는 「다누」랑 연락도 못하잖아!?
 +어, 그. 「스승님」이 지금 여기 계시니까 가서...
 +「무이르」가 「낙원」에서 탈출 가능했던 건 「접속」을 끊어서였을 뿐이라고...!
 +애초에 그 녀석 「바디」를 「에린」에 두지 않았으니까 「방해」 없이 여기까지 올 수 있었던 거지
 +딱히 「순간 이동」이 가능한 건 아니라고!?
 +평소에 「낙원」에 짱박혀서 나올 생각을 안 하니까 「낙원폼그거」가 「본체」인 줄 아는데
 +그 녀석 「본체」는 「작은 쪽」이니까!?
 +뭐, 라고...!?
 +하아, 어쩔 수 없네...
 +「아드리나아」?
 +「엔트로피운명점」 말이지? 그래, 써.
 +아아, 정말이지... 이런 곳에서 「낭비」해도 좋을 게 아닌데...
 +@「맥스웰의 악마」?
 +……?
 +@settarget_characterID_1129808
 +@target.moveto_CrúachCamelotLordsmansion01
 +……!
 +[SYSTEM] 아드리아나의 운명점(FP): 8/13 -> 6/13
 +「밀리센트 야드」를 「크루어흐 영주 저택」으로 「강제 이동」
 +……엣?
 +여어, 밀리! 오랜만이네?
 +너 납치된 거야.
 +참끼야아아아악!?
  
 +-@1000
 +@obj.create_character_tuna0001
 +@player.bind_character_tuna0001
  
당신은_에린의_드워프_산왕인_모양입니다_행동기록_21-25어장.1782186600.txt.gz · 마지막으로 수정됨: 저자 3.172.39.37 · 현재 잠근 사용자: 18.68.21.84

Donate Powered by PHP Valid HTML5 Valid CSS Driven by DokuWiki